모바일 퍼즐게임 추천 Shadowmatic 후기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찾다가 퀄리티 괜찮은 모바일 퍼즐게임을 발견했습니다!

Shadowmatic은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15 우승 게임입니다. 어릴 때 벽에 불빛을 비춰서 그림자 동물을 만들어 본적이 있으신가요? 그런 느낌으로 물체를 맞춰가는 게임입니다.





 

🧩 Shadowmatic

 

 


처음에 튜토리얼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한글판이라서 게임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추상적이기도 하고 상상력을 동반해서 푸는 게임이라서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토끼가 완성되었어요! 밑에 하얀 점들이 미터기인데 정답에 가까운 물체나 동물 등이 완성되면 점점 미터기가 올라갑니다. 힌트도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아직까지는 힌트는 안썼어요.


 

 

 

 

 

모바일 퍼즐게임 추천 이유는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사물들을 움직여서 식별 가능한 물체로 만드는게 목적인데 상당히 감성적이고 좋았습니다. 복잡한 방탈출 문제가 아닌 독특하면서도 점점 난이도가 어려워져서 매력적입니다. 게임 BGM도 좋아서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점점 어려워집니다. 초반에는 난이도가 쉬웠는데 중반부터 시간이 걸리기도 했어요. 대중교통 타고 이동할 때 가끔씩 하면 재밌습니다. 너무 오래하면 스트레스가 쌓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픽도 괜찮고 BGM, 그리고 움직임도 부드러워서 매력적인 모바일 퍼즐게임입니다. 처음에 할 때 약간 모뉴먼트 밸리 느낌나서 좋았습니다.

 

 

 

🎮 다운로드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보기만 해도 재밌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나오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은 그냥 접속만 하고 보상받고 게임을 끄지 않습니다.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테이지나 미션이 뜨면 더 많이 보게 됩니다.

monstergreen.tistory.com

 

중독성 높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중독성 높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양산형 게임이나 쉽게 질리는 게임은 바로 삭제하게 돼죠. 하지만, 오늘 소개드릴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