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높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중독성 높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양산형 게임이나 쉽게 질리는 게임은 바로 삭제하게 돼죠. 하지만,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제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했던 게임들입니다. 취향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뉴먼트 밸리 2


퍼즐 게임이지만 어렵지 않고 힐링되는 모뉴먼트 밸리 2번째 시리즈. 전작에 비해 난이도가 많이 쉬워져서 아쉬웠지만, 향상된 그래픽과 스토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방탈출게임이 머리를 쓰고 복잡한 문제를 푸는 게임이라면, 모뉴먼트 밸리는 힐링되는 퍼즐게임이라 칭하고 싶네요.

시간 제한도 없고 실패도 없지만, 멋진 일러스트와 함께 어우러져서 마음이 안정되기도 합니다. 모뉴먼트 밸리 BGM도 꼭 들어보세요.

 


🟦 iOS : 다운로드
🟨 Android : 다운로드




 

 

 

프리즌 엠파이어 타이쿤


방치형 게임이지만, 계속 접속해서 게임을 하게 만들었던 프리즌 엠파이어. 저번에 호텔 엠파이어 타이쿤을 재미있게 해서 이번에는 교도소를 운영하는 컨셉의 방치형 타이쿤을 해봤는데 되게 재밌었습니다. 호텔 엠파이어 타이쿤과 시스템 자체는 비슷하지만, 죄수들이 폭동을 일으켜서 교도관과 싸우기도 합니다.

다행히 프리즌 엠파이어는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튜토리얼도 빠르게 끝나고 바로 게임이 시작되기 때문에 좋았어요. 방치형이지만, 스테이지마다 교도소 규모가 다르기 때문에 난이도는 점점 어려워집니다. 자칫 잘못하면 적자를 피할 수 없죠!

 


🟦 iOS : 다운로드
🟨 Android : 다운로드


 

 

 

 

 

드래곤 퀘스트 택트


기존에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를 해본 적이 없더라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턴제 RPG 드래곤 퀘스트 택트. 모바일게임 추천드리는 이유는 무료인데 퀄리티가 괜찮고, 나름 전략적 요소가 포함된 턴제게임이라서 지루하지도 않았습니다.

캐릭터가 귀엽고 가챠 시스템은 확률이 아쉽기도 하지만, 일부 가챠는 다시뽑기 기능이 있어서 초반에 튜토리얼을 끝내고 뽑기할 때 S등급이 2개 나올 때까지 계속 돌려서 완성시켰습니다. 스토리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드퀘 BGM을 들으면 웅장하고 모험을 떠나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 iOS : 다운로드
🟨 Android : 다운로드

 

 

 

 

 

 

아니마 ARPG


디아블로 이모탈이 언제 출시될지 모르지만, 출시되기 전까지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꽤 괜찮은 무료 핵앤슬래시 게임 AnimA ARPG. 한국어를 지원하고, 디아블로2 느낌이 나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핵앤슬래시 게임을 좋아한다면 꼭 해보세요!

 

 

🟦 iOS : 다운로드
🟨 Android : 다운로드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넷마블에서 제작한 일곱 개의 대죄 IP를 활용한 RPG. 마치 콘솔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스토리도 방대하고 한국어 더빙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몰입감도 높은 편이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어도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스토리가 나오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블릿에서는 가로모드도 지원하기 때문에 더 넓은 화면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iOS : 다운로드
🟨 Android : 다운로드

 

 

 

 

 

 

 

롤러코스터 타이쿤 클래식

 

롤러코스터 타이쿤을 그대로 모바일로 옮긴 롤러코스터 타이쿤 클래식. 모바일게임 추천드리는 이유는 과거 추억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롤코타 클래식때문에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붙잡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놀이공원을 운영하는 게임인데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불편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어려운 단어는 없어서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PC버전처럼 직접 롤러코스터를 커스텀 할 수 있고, 자신만의 놀이공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 iOS : 다운로드
🟨 Android : 다운로드

 

 

 

 

 

 

 

오더앤카오스 2

 

모바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불리는 게임입니다.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게임이라서 아쉬운 편인데, 앱스토어 평점이 되게 좋았어요. 처음에 캐릭터를 만들 때 종족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직업을 선택하는데 와우와 비슷했습니다. 오더앤카오스2는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오픈월드 게임이라서 맵이 엄청 넓고 자유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수영도 하고 잠수도 할 수 있죠. 그리고 자동사냥이 없기 때문에 필드에서 직접 몬스터와 전투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없어서 아쉽지만 잘 만든 게임입니다. 

 

🟦 iOS : 다운로드
🟨 Android : 다운로드

 

 

 

 

 

 

 

monstergreen.tistory.com/43

 

진짜 재밌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TOP 7

친구랑 함께 할만한 스팀 멀티게임 추천 TOP 7. 게다가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은 무료입니다. 무료인데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가족이나 애인이랑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monstergreen.tistory.com

monstergreen.tistory.com/21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한 FPS 게임 순위 TOP 10

여러분은 어떤 FPS게임을 하고 계신가요? 국내에서는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서든어택이 인기가 많은데 전세계에서는 어떤 게임이 인기가 많은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전세계 FPS게임 순위에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