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밌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TOP 7

 

친구랑 함께 할만한 스팀 멀티게임 추천 TOP 7. 게다가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은 무료입니다. 무료인데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가족이나 애인이랑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약간 무서운 게임도 있지만, 방탈출 느낌나는 퍼즐게임이나 닌텐도 스매시브라더스 느낌나는 스팀 멀티게임도 있습니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TOP 7

     

    무료인데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스팀 멀티게임 TOP 7. 영상을 통해 게임특징과 플레이영상을 참고하세요!

     

     

     

     

    브롤할라 (Brawlhalla)

     

    닌텐도 스매시브라더스와 비슷한 맵과 게임방식을 가진 브롤할라. 블루 맘모스 게임즈에서 만든 인디게임입니다. 2017년에 정식 출시되었고 유비소프트가 인수한 게임입니다. 랭크별로 매칭이 잡히는 랭크게임도 있어서 입문자가 하기에도 괜찮은 게임입니다. 50명이 넘는 챔피언을 선택할 수 있어서 다양한 캐릭터를 해볼 수 있고, 친구나 가족이랑 붙기에도 괜찮은 스팀 멀티게임입니다. 

     

    스매시브라더스 느낌나는데 무료라서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은 멀티게임입니다. 브롤할라는 모바일버전도 있습니다. PC로 하기 귀찮다면 모바일버전으로 해보세요!

     

     

     

     

    피싱 플래닛 (Fishing Planet)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낚시게임입니다. 1인칭 시점이라서 리얼하고, 코로나로 야외에서 낚시하기가 힘든 분들이라면 집에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전역을 돌아다니며 낚시를 할 수 있어서 해외여행을 못가더라도 그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랑 누가 먼저 대어를 낚는지 대결하면 재밌을거에요!

     

    가족이나 애인이랑 무게가 더 나가는 물고기를 누가 먼저 낚는지 내기해보세요. 실제 낚시하는 거처럼 마우스와 키보드로 행동도 취해야 합니다. 

     

     

     

     

    테일즈 오브 이스케이프 (Tales of Escape)

     

    분위기가 으스스한 멀티 방탈출게임입니다. 2017년 3월 16일에 출시된 게임으로, 챕터1만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친구나 애인, 가족과 함께 만나서 방탈출게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6명까지 가능하고, VR로도 가능해서 생생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테일즈 오브 이스케이프는 한글판이 아니라서 아쉽습니다. 팀을 정해서 누가 먼저 탈출하는지 내기하면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두뇌 풀가동!!

     

     

     

     

    네버 스플릿 더 파티 (Never Split the Party)

     

    2018년에 출시된 온라인 협동게임 네버 스플릿 더 파티. 게임 제목을 직역하면 '절대 파티깨지마!' 입니다. 최대 4명이서 할 수 있고, 무료버전에서 직업은 파이터와 클레릭 2가지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죽으면 친구가 살려줄 수 있어서 반드시 친구랑 함께 하세요!

     

    다른 직업을 하려면 DLC를 구매해야 하는데, DLC 가격이 15500원이라서 다소 비싼 편입니다. 스팀에서도 가격이 비싸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크라이 오브 피어 (Cry of Fear)

     

    바이오 하자드 느낌나는 멀티 FPS게임입니다. 크라이 오브 피어는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데, 멀티플레이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경찰이 되어 괴물들이랑 싸우게 됩니다. 도착 지점까지 괴물들이랑 싸우게 됩니다. 죽으면 다른 플레이어를 살려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싱글플레이는 엔딩이 7개가 있는데 게임 도중에 다양한 복선도 있어서 무섭지만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글 자막이 없어서 불편하지만, 오싹하고 무서운 스팀 멀티게임 추천드려요!

     

     

     

     

    워프레임 (Warframe)

     

    워프레임은 태양계에서 벌어지는 FPS 게임입니다. 워프레임은 무료에다가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그래픽이 꽤 괜찮은 편이고, 클래스는 총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매칭이 잘 잡히는 편이라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는 스킨은 유료로 구매해야 합니다. 스팀 무료게임에서 인기가 많은 FPS게임입니다.

     

     

     

     

    위 워 히어 (WE WERE HERE)

     

    위 워 히어는 공포 느낌나는 퍼즐게임입니다. 아까 소개드렸던 테일즈 오브 이스케이프랑은 다르게 위 워 히어는 시리즈 1편을 모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조작 방법 외에는 알려주는게 없어서 딱히 필요가 없었어요. 위 워 히어는 최대 2명이서 플레이할 수 있고, 채팅 기능이 없어서 무전기를 통해 음성대화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마이크만 있다면 게임에서 무전기로 대화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