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6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 Games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6가지 타이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몬스터 헌터 라이즈나 닌텐도 스위치에서 빠질 수 없는 마리오 시리즈, 젤다의 전설 등 유명한 게임과 독점작보다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했던 게임들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순위는 인기순위가 아닙니다!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6

 

🔼 영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스토리와 플레이, 그리고 간략한 정보 등을 확인해보세요.

 

 

 

 

 

 

1.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Persona 5 Strikers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는 시리즈 최초로 무쌍 액션 RPG로 출시된 게임입니다. 페르소나 5 엔딩으로부터 6개월 후, 여름방학에 다시 모인 괴도단은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조커나 괴도단 멤버를 직접 조작할 수 있습니다. 기존 페르소나 장점을 잘 살렸고, 페르소나 시리즈를 처음 하는 유저라도 스토리 이해를 할 수 있게 제작되었죠. 

 

아쉬운 점이 있다면 스위치에서는 로딩이 조금 길었고 프레임 30fps 제한이라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이제 턴제를 싫어하는 유저라도 페르소나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타임 : 메인스토리 평균 35시간

📊 메타크리틱 : 80점 (유저 7.7점)

 

 

 

 

 

 

2. 언더마인

UNDERMINE

 

 

 

 

언더마인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노가다가 많아서 꽤 어려운 게임이죠. 수염난 아저씨가 광산에 금을 캐러 가는 이야기인데, 던전에서 비밀도 발견할 수 있고 아이템을 결합해서 시너지를 만드는 등 재미있는 요소가 많았습니다. 던전에서 물건 등을 부숴서 금을 얻을 수 있는데, 금을 사용하려면 죽어야해요! 죽으면 금을 잃기도 하는데 일부는 남아있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노가다 로그라이크라고 불리기도 해요. 보스전은 단순한 거 같으면서도 되게 많이 죽었어요. 처음에 쉬울거라 생각했는데 유물+축복 조합 없으면 힘들더라고요. 곡괭이를 던져서 적을 죽이고 금을 얻으면서 던전 맨 아래의 비밀을 밝혀내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타이틀로 재밌습니다!

 

플레이타임 : 메인스토리 평균 19시간 30분

📊 메타크리틱 : 83점 (유저 8.3점)

 

 

 

 

 

 

3. 리틀 나이트메어2

Little Nightmares II

 

 

 

 

리틀 나이트메어2는 새로운 주인공 모노와 전편 주인공 식스가 떠나는 모험이 시작됩니다. 주인공 캐릭터는 귀엽지만 이 게임은 공포 요소가 있어서 무섭기도 합니다. 전작보다 더 무서워졌고 챕터마다 개성있는 컨셉으로 호평을 받은 게임이죠. 얼핏 보면 2인용 게임처럼 보이지만 같이 따라다니는 캐릭터 '식스'는 AI입니다. 주인공을 따라다니고 도와주기도 하는데 AI가 멍청하지는 않았어요.

 

퍼즐이 더 독특해졌고 여러가지 물건을 사용해서 문제를 해결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적과 싸우거나 도망치는 미션은 난이도가 엄청 어려웠는데요. 보통 게임은 대충 위치에만 도착하면 성공하지만 여기선 정확한 위치에 도달하지 않으면 실패로 간주하고 죽게 됩니다. 대충 맞으면 되겠지 이런 생각을 하지 못하게 만들어놨죠.

 

플레이타임 : 메인스토리 평균 5시간 30분

📊 메타크리틱 : 82점 (유저 7.9점)

 

 

 

 

 

 

4. 더 코마 2: 비셔스 시스터즈

The Coma 2: Vicious Sisters

 

 

 

 

더 코마2: 비셔스 시스터즈한국 공포 인디게임입니다. 이면세계에 펼쳐진 공포의 밤에 주인공은 학교에 남겨졌는데요. 송릉과 세화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여행이 시작됩니다. 국산 공포게임을 떠올리면 화이트데이만 생각나는데 더 코마는 꽤 괜찮은 점수를 받으면서 알려지게 되었답니다. 웹툰 그림체라서 어지럽지 않았고, 전작에 비해 공포도가 더 높아졌어요.

 

그리고 메인 장소는 세화고등학교인데 여태까지 외국 공포게임만 하다가 한국 인디게임에서는 한국 학교가 나오니까 되게 반가웠어요. 끊임없이 추격해오는 킬러나 괴물들을 피해서 임무를 달성해야 해요. 더 코마2는 공포 느낌도 잘 살렸고 매끄러운 스토리 진행으로 꽤 괜찮은 국산 인디게임이었답니다.

 

플레이타임 : 메인스토리 평균 8시간

📊 메타크리틱 : 74점 (유저 미집계)

 

 

 

 

 

 

5. 씨 오브 솔리튜드: 더 디렉터즈 컷

Sea of Solitude: The Director's Cut

 

 

 

 

씨 오브 솔리튜드: 더 디렉터즈 컷은 기존 시리즈에서 게임 디자인이 바뀌지는 않았지만 스토리가 바뀌었습니다. 괴물이 되어버린 소녀가 온통 물바다가 된 도시를 탐험하는 게임이죠. 암흑속에서 의지할 수 있는게 보트의 빛뿐입니다. 그리고 오염된 빛을 정화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에 콘텐츠가 많지는 않지만, 스토리 위주의 게임을 좋아한다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고독가족의 붕괴 등에 대해서 잘 표현한 게임이라서 꽤 흥미로웠고 게임 해석은 플레이어가 직접 해야해서 끝이 아쉽긴 했습니다. 열린 결말입니다! 명작이라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드립니다!

 

플레이타임 : 메인스토리 평균 3시간 30분

📊 메타크리틱 : 70점 (유저 7.7점)

 

 

 

 

 

 

6. 블레이드 퓨리

Bladed Fury

 

 

 

 

마지막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타이틀은 블레이드 퓨리입니다. 중국 신화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던파+다크소울 느낌의 게임입니다.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가 많았는데 소울류 게임보다는 난이도가 쉽고 타격감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한글 번역도 되어있어서 게임하는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황혼을 사용해 능력을 강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퍼즐 요소도 있었죠. 게임 볼륨 자체는 다소 아쉬웠습니다.

 

플레이타임 : 메인스토리 평균 3시간

📊 메타크리틱 : 69점 (유저 미집계)

 

 

 

 

 

 

🎮 스위치 게임 추천 TOP 6

 

✅ 재미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6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앞으로도 초록괴물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채널 구독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 많이 추천해드릴게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 TOP 9

✅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점점 강력해지는 스마트폰 게임. 이제 더욱 기대되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PC, 콘솔게임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없

monstergreen.tistory.com

꼭 사야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7

콘솔 게임시장이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독점작이 생겼고, 많은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PC게임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타이틀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monstergreen.tistory.com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