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 TOP 9


✅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점점 강력해지는 스마트폰 게임. 이제 더욱 기대되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PC, 콘솔게임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없지만, 최근에 나온 게임들을 살펴보면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원신 등 PC게임 느낌나는 모바일게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영상을 통해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작을 확인해보세요!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게임을 순위로 정리해봤습니다. 



 

 

 

1. 더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

 


더 위쳐: 몬스터 슬레이어는 증강현실 RPG 게임입니다. 게롤트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과 환상적인 세계가 게임배경으로 등장합니다. 플레이어는 주변 지역에 추가된 위험한 세계를 여행하고 무작위로 선택된 장소에서 몬스터나 NPC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포켓몬 고에서 영감을 받은 증강현실 게임이며, 포켓몬 대신 환상적인 몬스터와 전투할 수 있습니다. 검만 휘두르는게 아니라 영웅을 훈련시키고 혼합물, 폭탄 등을 제조하기도 합니다. 

 

 

 



2. 노스가드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의 삶의 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는 실시간 전략 게임. 노스가드는 Age of Empires, The Settlers 같은 고전게임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모바일게임입니다.






3. 디아블로 이모탈

 


블리자드 게임 디아블로의 모바일버전 디아블로 이모탈. 블리즈컨에서 발표 당시 많은 비판을 받았던 게임이죠. 왜 디아블로4가 아니라 모바일이지! 이런 의견이 많았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6개의 클래스와 고유한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포켓몬 유나이티드

 


Pokemon Unite는 포켓몬으로 플레이하는 MOBA 전략 게임입니다. 5 대 5 멀티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고 팀원 협력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롤과 다른 점은 포켓몬을 직접 잡아야 한다는 점과, 적의 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하는게 아니라 상대 포켓몬을 물리치면 점수를 획득하는데 어떤 팀이 더 많은 점수를 얻었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립니다.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은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이 많네요!






5. 브로큰 랭크

 


폴란드 스튜디오 Whitemoon이 제작한 MMORPG. 이 게임은 Fallout 느낌나기도 합니다.






6. 로켓 리그 사이드 스와이프

 


인기게임 로켓 리그의 스핀오프 게임입니다. 오리지널 게임의 2.5D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경기는 2분 동안 진행되며 게임 목적은 공을 상대방 골에 넣는 게임입니다. 자동차가 달리고 기술을 사용하고 상대방 골에 공을 넣는 게임이죠!






7. 툼레이더 리로디드

 


익숙한 캐릭터 툼레이더의 라라가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으로 돌아옵니다. 25주년 기념 프로젝트로 제작된 게임이죠. 스퀘어 에닉스 런던에서 개발한 게임이라서 더 기대됩니다. 만화 캐릭터처럼 제작해서 더 마음에 드네요.






8. 파이널 판타지 7: 더 퍼스트 솔져

 


3인칭 배틀로얄 게임 파이널 판타지 7: 더 퍼스트 솔져. 배틀로얄 게임답게 플레이어는 무작위 위치에서 시작됩니다. 우주에서 살아남아야 하는거죠!
그래픽이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와 비슷하기도 해서 화제가 된 게임입니다.






9.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배틀그라운드 기반으로 제작된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TPP 및 FPP 모드를 갖추고 있고, 2051년 미래에서 미래형 무기들을 사용해서 전투하게 됩니다.
게임규칙은 배틀그라운드와 동일합니다. 전투 중에는 2051년 미래형 무기, 드론 및 에너지 보호막 등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역대급 순위! PS5 게임 추천 TOP 10

플스5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게임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실겁니다. 오늘은 PS5 게임 순위 메타크리틱 All Time 10가지 타이틀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PS5 게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대

monstergreen.tistory.com

 

이게 바로 자유도!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 9

어디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보통 오픈월드 게임은 맵도 넓고 자유도가 어느 정도 있는 게임이라서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돌아다니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요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