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재밌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나오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은 그냥 접속만 하고 보상받고 게임을 끄지 않습니다.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테이지나 미션이 뜨면 더 많이 보게 됩니다. 방치형게임은 영미권에서 클리커게임(Clicker Game) 또는 idle game으로 불립니다.

💬 색다른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 재미있는 방치형게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호텔 엠파이어 타이쿤

 


보기만 해도 즐거운 호텔 경영 게임 ‘호텔 엠파이어 타이쿤’은 직접 호텔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다양한 시설을 제공해야 합니다. 레스토랑부터 시작해서 바, 그리고 객실도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음식이 다 떨어지거나 손님의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면 점수가 떨어지고 적자가 날 수도 있습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 탭탭 문명

 


아름다운 이집트 문명을 건설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탭탭 문명’입니다. 건물을 지으면 자동으로 돈이 벌리고, 탭 한 번만 누르면 건물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가 다소 많은 편이지만, 그래픽이 괜찮은 편이고 도시를 키워나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특히 이집트 테마를 좋아하시면 더 만족스러운 게임 플레이가 될겁니다. 밤낮이 바뀌기도 하고, 다양한 신전과 피라미드, 스핑크스도 건설할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 Idle AquaPark

 


놀이공원, 동물원 경영이 지겹다면 이제 워터파크를 경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어트랙션을 설치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손님들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워터파크에 가지 않아도 모바일로 직접 워터파크를 경영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광고가 다소 많이 나오지만, 게임 자체는 빨리 끝나서 한 번쯤 해볼 만한 게임입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 Rocket Star

 


이번에는 우주 테마로 만들어진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Rocket Star: 우주 공장 타이쿤’입니다. 우주선을 만드는 공장에서 고급 로켓을 만들고 우주 센터를 관리하게 됩니다. 캐릭터가 귀엽고 그래픽도 나름 괜찮은 무료게임이라서 추천드립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 아이 앰 몬스터

 


몬스터가 도시를 파괴합니다. 되게 독특한 컨셉의 방치형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냥 무조건 파괴하고 또 파괴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럼 몬스터는 더 커지게 됩니다. 몬스터를 수집할 수 있고, 진화도 시킬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 방치된 비비큐 가게

 


간단한 조작으로 비비큐 가게를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광고가 많아서 약간 맥이 빠지기도 하지만 캐릭터도 귀엽고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게임 BGM도 괜찮은 편이고, 음식도 빨리 만들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 카툰999

 

 

만화가를 키우는 모바일 방치형게임 카툰999입니다. 산 속에서 만화만 50년간 그리던 주인공! 만화를 공개했으나 그에게 제시한 금액이 단돈 10원이었죠. 분노한 주인공은 만화로 세계를 정복하기로 마음먹게 됩니다.

 

실존 네임드 만화가들이 캐릭터로 등장하는 이색적인 게임입니다. 사무실도 꾸밀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 더 많은 게임

 

 

중독성이 강한 앱스토어 게임 추천 TOP 5

요즘은 모바일 게임도 퀄리티가 남다릅니다. 아직 콘솔이나 PC게임보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무료게임에서도 퀄리티 높은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게임에서는 더 많은 게임을 찾을 수

monstergreen.tistory.com

 

 

최고의 모바일 RPG게임 순위 TOP 7

스마트폰이 아직까지는 PC게임 퀄리티를 따라가지 못하지만, 괜찮은 퀄리티의 모바일 RPG게임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크소울 느낌나는 소울라이크 게임부터,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까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