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소시지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캐릭터는 소시지라서 귀여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해봤는데요! 배틀그라운드보다 캐릭터가 귀여워서 게임할 때 무거운 마음보다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소시지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게임 정보

 

 



 

소시지맨

Sausage Man

출시 : XD Entertainment Pte Ltd
장르 : 배틀로얄
플랫폼 : iOS, Android
언어 : 한국어 지원

카툰 스타일의 소시지 캐릭터로 진행되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전투 외에도 다양한 요소들이 있어서 흥미로웠고 카드 아이템 등을 활용하여 자신과 팀원의 능력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게임이라서 매칭이 빨리 잡혔습니다. 게임 대기 시간은 길어보이지만 인원수가 빨리 찼고 금방 시작되더라고요.








시작하기 전에 맵을 확인해서 어느 지점에 내릴지 정하시면 됩니다. 제가 스타터였는데 팀원들은 제가 내리는 곳에 같이 뛰어내리게 됩니다.








소시지 캐릭터가 이렇게 줄줄이 붙어서 떨어지는 모습이 되게 귀엽죠? 그래픽도 카툰 느낌이라서 친숙했고 부담도 덜 되더라고요.








처음에 시작하면 파밍 먼저 해야죠! 배그랑 방식은 비슷했습니다. 기존 배그 유저라도 쉽게 진행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아무래도 캐릭터가 귀엽고 전체이용가라서 나이 어린 유저도 많이 보였습니다.








전장을 돌아다니다가 몬스터도 만났는데요. 약간 RPG 느낌나기도 했습니다. 팀원이랑 같이 다니면서 끝까지 살아남는 게임이었는데 배틀그라운드 카툰 버전이라서 몇 판하면 조금 질리긴 했습니다.









 

 

2. 쿠폰 입력

 

 




소시지맨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쿠폰 입력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캐릭터 ID, 쿠폰번호,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apTap | 새로운 게임의 발견

원신 CN 8.5 오픈월드 이차원 RPG

www.taptap.com







캐릭터 ID 확인 방법
게임 메인 - 좌측 상단 프로필



쿠폰을 입력하려면 캐릭터 ID를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게임 메인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을 누르면 확인 가능합니다.








프로필 창에서 우측 하단에 소시지맨 캐릭터 ID가 적혀있습니다. 복사해서 쿠폰 입력 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초반 튜토리얼을 끝내야 게임 메인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쿠폰 번호

 

 




소시지맨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전 예약 쿠폰을 제외한 공용 쿠폰은 확인되지 않았는데요. 추후 새로운 쿠폰 번호가 뜨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소시지맨 쿠폰 번호
업데이트 예정








 

 

 

게임 추천 콘텐츠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에도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했었는데요. 이번 2022년에는 어떤 대작 모바일게임이 출시될까요? 202

monstergreen.tistory.com

 

2022년 재미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2022년 재미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디아블로2 레저렉션도 질려서 다른 게임 찾아보다가 스팀에서 무료게임 위주로 찾아봤는데요. 새로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