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2022년 2월)


AFK 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2022년 2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게임으로 유명한 AFK 아레나를 오랜만에 했는데요. 많이 바뀐 점은 없어서 바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막히는 구간에서 접었었는데 AFK 아레나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도 받고 복귀 유저 보상도 받아서 가챠도 돌리고 시작했습니다.





 



 

AFK 아레나

AFK ARENA

출시일 : 2020년 2월 12일
개발/유통 : 릴리스 게임즈
플랫폼 : iOS, Android
장르 : 방치형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나 도탑전기 등 릴리스 게임즈에서 만든 방치형 게임인데 아직까지 인기가 많더라고요. 에스페리아에서 어둠의 세력을 몰아내기 위해 영웅을 모으고 전투에 참여하는 설정입니다.









 

 

1. 쿠폰 입력 사이트

 

 




AFK 아레나 쿠폰 번호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게임 내에서 입력을 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AFK 아레나 아이폰 유저는 별도 입력 사이트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우선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AFK 아레나 쿠폰 입력 사이트

 

https://cdkey.lilith.com/afk-global

 

cdkey.lilith.com





그럼 UID, 인증 번호가 필요한데요. 이에 대한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 좌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터치



쿠폰 입력 사이트에 필요한 UID, 인증번호를 확인하기 위해 게임 내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해 주세요.







 

정보 - ID 확인



AFK 아레나 아이디는 숫자 등의 문자로 되어 있습니다. 따로 복사 버튼은 없어서 외워서 입력했습니다. 아까 AFK 아레나 쿠폰 입력 사이트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시스템 설정 - 서비스 - 인증번호



AFK 아레나 인증번호는 시스템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차 인증이나 OTP와 같은 시스템인데요. 계정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도입한 거 같습니다.








인증번호는 2분마다 리셋되며 6자리 숫자를 기억해서 쿠폰 사이트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캐릭터 이름과 교환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창으로 넘어가는데요. 아직 기간이 남은 최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셔서 교환 버튼을 누르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성공 메시지가 뜨면 정상적으로 쿠폰 아이템이 지급되었고, 게임 내 우편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함에서 쿠폰 보상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들어온 유저라도 이렇게 업데이트나 새해 보상 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수령 버튼을 눌러서 한 번에 받으시면 됩니다.










 

2. 쿠폰 번호

 

 




AFK 아레나 쿠폰 번호 2022년 최신 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이며, 추후 새로운 번호가 나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zq6apizmr6
AFKDLWNSUS
AFK2022
y9ntv77jvf
y9khdntp3v




 

 

 

 

 

 

 

게임 추천 콘텐츠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컴퓨터 사양을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원

monstergreen.tistory.com

 

2021년 모바일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2021년 모바일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모바일게임은 어떤 게임일까요? 이번에 통계가 공개되었는데요. 전 세계 통계지만 이번에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