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에도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했었는데요. 이번 2022년에는 어떤 대작 모바일게임이 출시될까요?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게임 7가지를 뽑아봤습니다!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TOP 7

 

 

 

 

🔼 영상을 통해 출시예정 모바일게임을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7. DC 히어로즈 & 빌런즈

 

 

 


DC 히어로즈 & 빌런즈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히어로와 빌런이 등장하는데요. 마블에 비해 DC 인기는 좀 떨어지지만 배트맨이나 할리 퀸은 다 아시잖아요? 

 

 

 

 

 


처음에 제목만 보고 RPG 느낌이 났는데 퍼즐 RPG더라고요. 고담시부터 아틀란티스까지 탐험하면서 전투를 하게 됩니다. DC 캐릭터가 무려 30명 넘게 등장한다고 해요. 그리고 미션도 152개가 등장합니다. 팀을 구성해서 보스도 물리치고 보상도 받고!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7위였습니다.



 

 

 

 

 

 

 

6. 파이널 판타지 7 에버 크라이시스

 

 



파이널 판타지 7 에버 크라이시스는 1997년에 출시된 파판 7 리메이크작인데요. 확장된 세계관을 모바일로 리메이크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직접 챕터를 선택해서 플레이하는 방식을 채택했다고 합니다. 모바일로 나오면 당연히 과금 요소 빠질 수 없겠죠? 가챠 요소가 있다고 합니다. 

 

 

 

 



차라리 이럴거면 유료게임으로 나오던지 스위치로 출시했으면 좋겠다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재미있게 했기때문에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6위로 뽑았습니다.



 

 

 

 

 

 

 

5. 저스트 코즈: 모바일

 

 

 


저스트 코즈도 스퀘어 에닉스 게임인데요. 2022년에 모바일 대작게임 많이 출시하네요. 저스트 코즈: 모바일은 30명이서 멀티로 플레이할 수 있고, 4인 협동 미션도 있다고 합니다. 언리얼 엔진 4로 만들었고 4가지 고유한 게임 모드가 있다고 해요.

 

 

 

 

 

 

 

스토리 캠페인도 있는데요. 대규모 오픈월드를 탐험하면서 다크워터 군대와 맞서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30인 멀티플레이어는 10명이서 팀을 먹고 기지를 확보해 점수를 얻는 모드인데요. 음성 채팅이나 대화로 전략을 세우면서 상대 팀과 맞서 싸우게 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5위였습니다.



 

 

 

 

 

 

 

4. 발로란트 모바일

 

 



발로란트 모바일은 아직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지만 2022년에 출시될거란 말이 많았습니다. 출시일은 늦춰질 수 있다는 거! 하지만 현재 개발하고 있는 만큼 모바일버전도 기대되는데요. 2021년 6월에 프로젝트가 공개되었죠. 많은 발로란트 팬들이 모바일버전도 기대하고 있는데요. 최근 채용 정보를 보면 콘솔 버전도 출시될 것 같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크로스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걸 지원하면 PC 이용자가 더 유리하기 때문이죠. 포트나이트가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구현하려고 했지만 처참히 실패한걸 보면 아직까지는 같이 하기엔 부족한 점이 많은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4위였습니다.



 

 

 

 

 

 

 

3.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은 2019년 엑자일콘에서 공개됐었는데요. 모바일로도 완전한 패스 오브 엑자일을 경험할 수 있게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2022년 출시 예정인데 모바일도 같이 공개될 거 같습니다.

 

 

 

 

 

 

 

디아블로와 비슷한 거 같으면서도 다른 매력을 가진 게임이라서 열심히 했었는데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모바일버전도 과금이 게임에 영향을 끼치지 않게 제작할 거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PC버전도 재미있게 해서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3위로 뽑았습니다.




 

 

 

 

 

 

2.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2022년 3월 24일에 정식 출시되는데요. 2020년에 중국에 출시하려고 했지만 연기되었고, 2022년 국내에 먼저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세계관은 대전이가 일어나기 전인데요. 점차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대전이가 일어날 거 같습니다. 왜냐? 나이트가 등장하려면 대전이가 일어나야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PC에서 삭제된 스킬들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던파 진짜 열심히 했었는데 모바일로 등장하니까 반갑네요. 저번에 나왔던 던전앤파이터: 혼은 거하게 말아먹었었는데 이번 게임은 좀 흥할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2위였습니다.



 

 

 

 

 

 

 

1.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참 말이 많았죠. 이제 곧 출시됩니다! 직업은 야만용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성기사, 마법사 그리고 강령술사까지 공개됐는데요. 부두술사가 빠져서 아쉽네요. 

 

 

 

 

 


베타 후기를 보니까 긍정적인 말이 많아서 기대되네요. 일단 자동 전투 없습니다! 디아블로 게임에 자동 전투 있었으면 진짜 노잼이었을 거 같아요. 스토리만 보면 2편이랑 3편 사이라는 말이 많았는데 인터뷰에서 공개한 내용으로는 완전 신작으로 봐달라고 했습니다. 과금요소는 어떨까요? 개발진은 현질이 캐릭터 성장이나 플레이에 영향을 끼쳐서는 안된다며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한국어 더빙도 추가됐는데요. 디아블로 4도 기대되지만 이모탈도 기다려지네요.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1위였습니다.

 

 

 

 

 

 

 

 

 

 

게임 추천 콘텐츠

 

 

 

2022년 재미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2022년 재미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디아블로2 레저렉션도 질려서 다른 게임 찾아보다가 스팀에서 무료게임 위주로 찾아봤는데요. 새로

monstergreen.tistory.com

 

 

이게 바로 자유도!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 9

어디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보통 오픈월드 게임은 맵도 넓고 자유도가 어느 정도 있는 게임이라서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돌아다니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요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