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젠카 쿠폰 번호 최신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그란젠카 쿠폰 번호 최신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방치형 모바일게임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앱스토어 무료게임 차트에 1위로 올라온 그란젠카를 해봤습니다. 로봇 컨셉의 방치형 게임이었는데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가능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그란젠카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그란젠카 게임 정보
  • 쿠폰 입력 방법
  • 쿠폰 번호









 

1. 게임 정보

 

 




처음에 시작하면 보통 모바일게임은 강제로 튜토리얼을 진행하잖아요. 근데 그란젠카는 강제 튜토리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게임 시스템이 복잡하지 않아서 퀘스트를 통해 게임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메인 화면에서 진행되는데 스테이지를 선택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투력에 따라 적 대미지나 방어력이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의 전투력을 확인한 다음에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게이트에서 용자의 시련이나 고대 무덤, 마수 대항 등의 모드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많아서 재미있더라고요. 특히 무과금으로도 진행할 수 있었는데 꾸준히 캐릭터 성장을 시켜야 합니다.








방치형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휴식 보상도 괜찮더라고요. 휴식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게임 도중에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골드나 장비/스킬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미션만 잘 따라가면 충분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었는데요. 점점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장비 업그레이드, 스킬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없이 클리어할 수 없어서 꾸준히 올려줬습니다.








가이드 미션을 통해 축복의 기운을 모두 적용했는데요. 공격력 50% 증가, 경험치 획득량 100% 증가 등의 옵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2. 쿠폰 입력

 

 



Android 쿠폰 입력
게임 메인 - 확장 메뉴 - 쿠폰

 

iOS 쿠폰 메뉴 조건
레벨 20 달성 - 선물 메뉴




그란젠카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플랫폼에 따라서 쿠폰 입력 방법이 달랐는데요. Android는 확장 메뉴를 통해 바로 쿠폰 입력 창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iOS는 선물이란 메뉴가 있습니다. 그란젠카 아이폰 쿠폰 입력은 별도 쿠폰 입력없이 바로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쿠폰 보상으로 💎다이아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쿠폰만 입력해도 무과금으로 충분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점점 갈수록 난이도가 어려워져서 꾸준히 강화해야 합니다.








쿠폰으로 받은 다이아가 무려 822,590개입니다. 무기나 스킬 등을 소환했는데요. 다이아가 많아서 100회 소환도 마음껏 할 수 있었습니다.










 

3. 쿠폰 번호

 

 




그란젠카 쿠폰 번호 최신 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도 받고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유저는 별도 쿠폰 입력을 하지 않아도 선물 메뉴에서 바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grandios
grandzenka
newyear
ssucksso
merry
christmas
yeobbi
zenkacafe1000
zenkacafe3000
thanksgrandzenka
danppangpp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