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장에서 승자가 되어 신급 무기나 최고급 날개 등을 획득하는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을 해봤는데요. 그래픽도 괜찮고 게임 진행도 빨라서 지루하지도 않았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자동 전투도 오픈해서 바쁜 날에도 틈틈히 할 수 있었는데요.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게임 정보






직업은 총 3개가 있었는데 팬텀 어쌔신, 드래곤 나이트, 아르카니아가 있었습니다. 탱+딜 조합이 괜찮은 드래곤 나이트로 많이 시작하더라고요. 원거리+딜 조합이나 근거리+딜 조합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있었는데요. 정교하게 꾸미는건 아니지만 나름 신경써서 꾸밀 수 있었습니다. 헤어, 눈썹, 눈, 코를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초반 튜토리얼은 자동 전투가 없어서 직접 적과 싸워야 합니다. 그래픽이 꽤 괜찮았고, 스킬 이펙트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자동 전투가 오픈해도 직접 수동으로 조작하면서 적이랑 싸우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스전 패턴도 있어서 싸울 때 패턴 공략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2. 쿠폰 입력





아레스 크로니클 홈페이지 - 상단 선물 아이콘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 내에서 입력할 수 없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에 있는 🎁선물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








쿠폰번호
캐릭터ID
보안코드



쿠폰을 입력하려면 쿠폰번호캐릭터ID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보안코드도 입력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아이디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입력 사이트

 

아레스 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

ac.zlongame.co.kr







캐릭터ID 확인 방법
게임 메인 - 하단 톱니바퀴 아이콘



아레스 크로니클 캐릭터ID 확인하는 방법은 게임 내에서 하단에 있는 설정 아이콘(⚙️톱니바퀴)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설정에서 자신의 프로필이 나오는데요. 서버가 적혀있고 밑에 번호가 있습니다. 번호가 캐릭터ID입니다. 그대로 쿠폰 입력 창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쿠폰 번호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은 없습니다. 추후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쿠폰 번호
추가 예정










게임 추천 콘텐츠

 

 

 

GTA6 출시일 및 소식 루머 총정리

GTA6 출시일은 2025년까지 발매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지난 GTA5 이후 8년 이상이 지났는데, 시리즈 역사상 가장 긴 텀을 가진 게임입니다. 유출자는 몇 가지 정보를 공

monstergreen.tistory.com

 

보기만 해도 재밌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나오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은 그냥 접속만 하고 보상받고 게임을 끄지 않습니다.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테이지나 미션이 뜨면 더 많이 보게 됩니다.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