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6 출시일 및 소식 루머 총정리

 

 

GTA6 출시일은 2025년까지 발매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지난 GTA5 이후 8년 이상이 지났는데, 시리즈 역사상 가장 긴 텀을 가진 게임입니다. 유출자는 몇 가지 정보를 공유했지만, GTA6 출시일이 2025년 이후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콜 오브 듀티 및 배틀필드 2042 세부 정보를 유출한 Tom Henderson은 새로운 동영상을 공개했으며 그 안에서 GTA6 설정이 Vice City의 현대 버전으로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GTA6가 1980년대로 설정될 것이라는 이전 보고서와 반대로 HendersonRockstar 개발자가 GTA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할 때 직원에게 가능하다면 많은 자유도를 보장하고 싶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GTA 6 미리보기

 

 



 

 

 

 

 

 

 

 

1. 게임정보

 

 

 


GTA6 (Grand Theft Auto 6)


플랫폼 : PS5, Xbox Series X/S, PC, Stadia

루머에 따르면 게임 배경은 Vice City 현대 설정. 이전 루머는 1980년대 설정이라는 말이 많았지만, 어떤 것도 사실은 아닙니다.






 

 

 

 

2. GTA6 맵

 

 

 



Henderson은 에픽 게임즈가 시즌 종료를 할 때마다 포트나이트 지도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업데이트하는 것과 비슷하게 GTA6 맵도 시간이 지나면서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시리즈를 진행할 때 GTA5처럼 여러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는 형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GTA6 출시일

 

 



지금까지 공개된 루머를 정리해보면 GTA6 출시일은 2025년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Henderson은 Rockstar가 게임 출시 지연만은 피하고 싶으므로, GTA5 지속적인 수익과 함께 속편을 개발하는 데 시간을 들일 수 있다고 합니다.






Rockstar가 게임을 공식적으로 공개할 때까지 루머에 불과하지만 이러한 주장은 일부 유출이라고 생각합니다. GTA4까지는 속편이 나오기까지 약 2년이 걸렸지만, 이후에는 GTA5까지 5년이 걸렸고 지금은 8년 이상이 지났습니다.

GTA5는 전세계에서 인기가 많은 게임으로 수익을 벌어들이며 속편 개발에 천천히 몰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