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삼국지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언리얼4로 만든 삼국지 게임이 모바일에 출시되었는데요. 다른 전략 게임과 달리 날씨나 진법, 병종 등 다양한 전략을 세워야하는 게임이라서 특색있었습니다. 그리고 규모도 커서 놀랬는데요. 무려 400만칸의 대규모 지도에서 벌어지는 전투라서 스케일이 남달랐습니다. 삼국지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게임 정보

 

 




처음에 시작하면 캐릭터를 생성하는데 남자, 여자 중에 선택하고 닉네임을 입력하면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따로 커스터마이징 기능은 없었습니다.








병주를 선택하는데요. 게임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꽉 차있는 곳이 많았어요. 혼잡한 곳은 선택할 수 없어서 양주로 선택했습니다. 서주나 유주, 교주 등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시작하기 전에 모집부터 시작합니다. 1회 모집 기회가 주어지는데 황월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튜토리얼이 시작되는데요. 행군을 하며 해당 지점까지 이동 후 공격을 시작합니다. 전투는 오래 걸리지 않았고 전략도 필요해서 나름 긴장감도 있었습니다. 초반이라서 신경쓸게 별로 없었습니다!








게임 그래픽이 나름 괜찮았는데요. 삼국지워 쿠폰 번호 입력하려면 기본적인 튜토리얼이 끝나야 가능합니다. 공격은 반복적으로 하게 되는데 한 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습니다.



튜토리얼 종료 시점
공격을 하라고 하는데 중간에 중지할 수 있는 시점이 옵니다. 빠르게 쿠폰 입력을 하려면 행군 도중에 중지 명령을 내리시면 됩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쿠폰 입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는데요. 출석 체크를 통해 동전이나 주옥, 장수 등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초청 보상도 있었는데요. 게임에 초대한 친구가 캐릭터를 생성하면 보상이 주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초대해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더 좋은 보상이 주어지더라고요!



1명 초대 - 동전 5만
2명 초대 - 주옥 100개
3명 초대 - 동전 5만
4명 초대 - 랜덤 상장
5명 초대 - 주옥 200개
6명 초대 - 초청달인 칭호











 

2. 쿠폰 입력

 

 



 

튜토리얼 종료 - 게임 메인 - 커뮤니티



강제적인 튜토리얼이 끝나는 시점이 오는데 행군 도중에 중지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삼국지워 쿠폰 번호 입력 방법은 게임 메인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커뮤니티를 눌러주세요!







 

커뮤니티 - 쿠폰 코드



아이폰도 게임 내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CDkey라고 적혀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눌러서 코드 입력 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쿠폰 코드 입력 - 교환



기간이 지나지 않은 삼국지워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교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템이 지급되는데요. 바로 인벤토리로 들어가지 않고 우편함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게임 메인 - 우편함



쿠폰 코드로 교환 성공하셨다면 게임 메인으로 나와서 좌측 하단에 있는 우편함을 눌러주세요.








우편함에서 환영 서신과 함께 교환 성공한 보상도 수령 가능합니다. 한번에 입력하고 전체 수령 버튼을 눌러주시면 빠르게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3. 쿠폰 번호

 

 




삼국지워 쿠폰 번호 최신 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은 교환할 수 없으니 기간이 끝나기 전에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CRDDGWMV
주옥 200
예비병 500

CRCZQFBT
미축 1
동전 20,000

CRBYWJNU
주옥 100
예비병 300

CKVJYSRL
주옥 20
스킬포인트 144

CKWGFLKN
주옥 20
동전 5,888

CKXUGNAL
스킬포인트 144
동전 5,888

CLACPTPH
동전 12,000

CQSVYNKW
강유 1

CQRLCQSH
화광재세 1

CQQYLHTK
주옥 800

CQPJTMRK
스킬포인트 500

CQNQQKEX
동전 30,000







 

 

 

게임 추천 콘텐츠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제 겨울방학도 시작했는데 게임 달리셔야죠! 직장인은 방학이 없어서 서럽습니다. 그래도 주말

monstergreen.tistory.com

 

 

이게 바로 자유도!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 9

어디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보통 오픈월드 게임은 맵도 넓고 자유도가 어느 정도 있는 게임이라서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돌아다니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요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