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리바이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솔라 리바이벌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 솔라 리바이벌을 해봤는데요. 바쁜 직장인도 빠른 전투와 오프라인 보상을 받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이라서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자동 사냥에 2배속이 가능해서 답답하지도 않았습니다. 솔라 리바이벌 최신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게임 정보





스토리


솔라 대륙은 세계수의 번영으로 생겼는데요. 정령과 인간이 함께 사는 곳이었지만 세계수의 힘이 소모되면서 솔라 대륙의 빛이 점차 사라졌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그 어둠을 밝혀야 합니다.








전투


솔라 리바이벌 튜토리얼은 다소 답답했는데요. 전투 속도도 느리고 자동도 아니라서 직접 조작을 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스토리 스킵을 해도 많이 떠서 답답했는데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영웅마다 스킬이 달라서 조합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점차 새로운 영웅을 획득하고 아이템을 얻어서 장비하는 파밍 게임입니다. 직장인이라도 자동사냥 + 2배속이 가능해서 빠르게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챠


튜토리얼로 1회 모집을 하는데 유우가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SSR 등급이었는데 무료로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난 후 가챠를 진행하려면 일정 레벨에 도달해야 합니다. 솔라 리바이벌 쿠폰 입력하셔서 다이아 많이 모아두시길 바랍니다.








접속 보상


솔라 리바이벌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7일차에는 정예+영웅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출석 보상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2. 쿠폰 입력





게임 메인 - 프로필


튜토리얼이 끝나면 솔라 리바이벌 쿠폰 입력하실 수 있는데요. 게임 메인 화면에서 상단 중앙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을 누르면 유저 정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유저 정보 - 교환코드


솔라 리바이벌 교환코드를 입력하려면 하단에 있는 자주 쓰는 기능에서 교환코드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미리 복사하시길 바랍니다.








교환코드 입력


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나중에 가챠를 위해 다이아도 열심히 모으시길 바랍니다!












게임 메인 - 우편함


우편함에서 사전예약보상이나 각종 보상도 수령하실 수 있는데요. 게임 메인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우편함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보상을 꼭 확인하세요!








3. 쿠폰 번호





솔라 리바이벌 쿠폰 번호 최신 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나지 전에 사용하셔서 아이템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solarios1
영웅 뽑기권 10장

d24714r87g7s
사전예약쿠폰
유우가오 한정 의상

KAITOUGUARD
특선모집권 2장

cafemember2
골드모집권 5장

cafecheck2
다이아 100개









게임 추천 콘텐츠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제 겨울방학도 시작했는데 게임 달리셔야죠! 직장인은 방학이 없어서 서럽습니다. 그래도 주말

monstergreen.tistory.com

최고의 좀비게임 추천 TOP 7 │ 스팀 PC, PS4, XBOX, SWITCH

최고의 좀비게임 추천 TOP 7 스팀 PC, PS4, XBOX, SWITCH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나 바이오 하자드 등 유명한 좀비게임이 많지만 현재 스팀에서 실시간으로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