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락티코 쿠폰 번호 입력 & 우편함 메일 위치 총정리


갈락티코 쿠폰 번호 입력 & 우편함 메일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세계에서 유명한 동화를 재해석한 게임이 출시되었는데요. 바로 갈락티코입니다. 컨셉이 독특해서 하게 되었는데 게임 방식도 마음에 들었고 전투 타격감도 괜찮았는데요. 갈락티코 쿠폰 최신 입력하니 좋은 보상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1. 게임 특징

 

 



초반 튜토리얼


처음에 시작하면 강제 튜토리얼은 아니지만 쿠폰 입력 창이 없습니다. 즉 레벨을 올려야 활성화되는데요. 다른 게임보다 진행이 다소 느렸지만 금방 레벨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전투


직업마다 컨트롤도 다르겠지만 보스 패턴도 있고 직접 컨트롤을 해서 잡아야 해서 재미있었습니다. 전 처음 캐릭터로 어쌔신을 골랐는데요. 마법사도 하고 싶어서 새로 키울 예정입니다.








양산형게임과 사뭇 달랐는데요. 스토리도 나름 괜찮았고 직접 갈락티코 세계를 돌아다니며 동료를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동화 속에 나오는 빨간망토, 야수왕자, 피노키오 등을 동료로 모집할 수 있습니다.








 

 

2. 쿠폰 입력

 

 



레벨 20 달성


갈락티코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 20까지 달성하셔야 혜택 메뉴가 오픈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혜택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 주세요.







혜택 이벤트


들어오면 월정액이나 성장기금 등이 나오는데요. 우측에 있는 혜택 이벤트 메뉴로 들어갑니다.







쿠폰 선물


갈락티코 쿠폰 최신 번호를 입력하려면 좌측에 있는 쿠폰 선물 메뉴로 들어가면 입력 창이 나옵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 후 교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활성화 성공


갈락티코 우편함 메일 메뉴로 들어가서 쿠폰 아이템을 수령하시면 되는데요. 위치를 모르시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3. 우편함 메일 위치

 

 



커뮤니티


갈락티코 메일 우편함 위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단에 있는 커뮤니티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메일


커뮤니티에서는 채팅을 할 수 있는데요. 단체 채팅방도 있었습니다. 쿠폰 아이템을 수령하려면 우측에 있는 메일 우편함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일괄 수령


예약 보상과 쿠폰 보상을 일괄 수령하시면 됩니다. 모든 쿠폰을 입력한 후 한 번에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커뮤니티로 들어와서 수령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4. 쿠폰 번호

 

 




갈락티코 쿠폰 최신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입력하려면 20레벨을 달성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혜택 메뉴가 열려서 입력하실 수 있답니다.



261G9U18QAT7
귀속다이아 300, 드래곤 상자, 금화 300, 신비한 보물지도

251UY6A58LBK
귀속다이아 200, 1레벨 보석주머니, 10만 은화

gltc111
귀속다이아 300, 일반 신어코어, 일반 칼날코어, 일반 마력사탕

gltc333
귀속다이아 300, 일반 신어코어, 일반 성진석, 10만 은화

gltc777
귀속다이아 300, 일반 신어코어, 진주눈물 왕관, 20만 은화




갈락티코 쿠폰 최신과 우편함 메일 위치도 함께 알아봤는데요. 쿠폰 입력하셔서 귀속다이아 1,400개 얻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콘텐츠는 갈락티코 직업 추천 에 대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게임 추천 콘텐츠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