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이분다 쿠폰 번호 최신 & 공략 총정리


삼국이분다 쿠폰 번호 최신 & 공략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방치형게임을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는 게임이더라고요. 처음 1-4까지는 그냥 클리어했는데 1-5부터 막히더니 1-10은 계속 막히더라고요! 삼국이분다 쿠폰 번호 & 공략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튜토리얼






삼국이분다 튜토리얼은 생각보다 빨리 끝났는데요. 처음 시작하면 장수를 선택합니다. 슬롯1부터 3까지 캐릭터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원거리/공격 장수와 원거리/밸런스 장수, 근거리/밸런스 장수인데 각 포지션별로 임무가 다릅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월간 출석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튜토리얼이 끝나면 보상을 받는데 삼국이분다는 약간 진행이 빨랐어요.








다른 방치형게임과 마찬가지로 배속, 자동 스킬이 있습니다. 고속, 초고속 기능은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반 튜토리얼이 빨리 끝나서 좋았습니다.








 

  

2. 쿠폰 입력






게임 메인 - 좌측 상단 프로필


삼국이분다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 메인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을 누르면 계정 정보, 옵션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옵션 - 쿠폰


계정정보 옆에 뜬 옵션 창 하단에 쿠폰 메뉴가 있는데요. 미리 사용 가능한 쿠폰을 복사해서 게임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요즘은 앱스토어도 게임 내에서 쿠폰을 입력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쿠폰 입력


기간이 지나지 않은 삼국이분다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지난 쿠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으로 고급소환권이나 출력나팔, 금화 등을 얻을 수 있는데요. 게임에서 장수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필요하니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쿠폰 입력 조건 1-10(청주) 클리어


강제 튜토리얼은 빨리 끝나서 바로 쿠폰 입력 창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조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스테이지 1-10(청주)을 클리어하지 않으면 쿠폰을 입력할 수 없었습니다.








 

  

3. 공략






삼국이분다 공략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반에 스테이지 1-5부터 막힐 수 있는데요. 보통 강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장수 업그레이드나 스킬 업그레이드 등을 올리게 만들죠. 하지만, 삼국이분다는 자신이 스스로 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일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없게 만들어뒀습니다. 무작정 도전한다고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 조건 1-10까지 갈 수 없는거죠. 그냥 진행했다가 전투에 패배하게 됩니다.







환영 선물


우선 최대한 많은 보상을 얻어서 장수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는데요. 게임 메인에서 하단에 환영 선물 메뉴가 있습니다. 눌러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화룡진군


삼국이분다 공략에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화룡진군 보상을 받아야 하는 거죠! 게임 메인에서 화룡진군 메뉴로 들어가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초반에 쿠폰도 입력할 수 없어서 바로 강해질 수 없는데 화룡진군 보상으로 3만 금화, 적장의 이빨 등을 얻을 수 있어서 장수 레벨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소환


일반 소환이라도 꼭 하셔야 합니다. 전장에 장수를 배치할 때 꽉 채워서 도전해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스테이지 1-5, 1-10 구간이 빡세기 때문에 꼭 일반 소환을 하셔서 장수를 배치하시길 바랍니다.







장수 업그레이드


기본적으로 레벨업, 진급, 장비 업그레이드, 스킬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해질 수 있는데요. 초반에 선택한 3명의 장수를 우선적으로 올려주세요.








삼국이분다 공략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제 1-5, 1-10을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장수 업그레이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꼭 진행해 주세요!







 

  

4. 쿠폰 번호






삼국이분다 쿠폰 번호 최신 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은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한 내용은 2번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2ndanniversary
2주년티켓 x 1
전설모루 x 1
전설보물하사품 x 1
특급보물상자 x 6
진급훈장 x 1120
출병나팔 x 300
소탕권 x 150

heyyeobongsuni
출병나팔 x 50
특급보물상자 x 1
금화 x 20만

JOJABARAMCHEN
출병나팔 x 50
고급소환권 x 30
특급보물상자 x 2

pesticide30
고급소환권 x 30
특급보물상자 x 2
기운선택주머니 x 1

sundaylaundry
출병나팔 x 50
일반보물상자 x 10
소탕권 x 15

notmoveatall
출병나팔 x 50
고급소환권 x 15
금화 x 5만




삼국이분다 쿠폰 번호 최신 & 공략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게임 추천 콘텐츠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제 겨울방학도 시작했는데 게임 달리셔야죠! 직장인은 방학이 없어서 서럽습니다. 그래도 주말

monstergreen.tistory.com

 

 

 

PS5 플스5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PS5 플스5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벌써 플스5가 출시된 지 1년이 넘었네요. 아직까지도 물량이 부족해서 구입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살 수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