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플스5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PS5 플스5 게임 순위 전세계 TOP 1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벌써 플스5가 출시된 지 1년이 넘었네요. 아직까지도 물량이 부족해서 구입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살 수는 없지만 판매량은 최단기간이었다고 합니다. 하루 빨리 생산이 안정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PS5 게임 순위 참고하여 플레이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1주년 기념으로 Playstation 블로그에 공식으로 발표한 순위입니다. 차트는 게임 플레이타임을 기반으로 집계되었습니다.

 

 

 

     

     

     

     

    PS5 게임 순위

     

    초록괴물 게임 영상을 통해 플스5 게임 순위를 확인해 보세요.

     

     

     

     

     

     

     

     

    10. NBA 2K22

     

     


    10위는 NBA 2K22입니다. 농구 게임하면 NBA만 떠오르는데요. 실제 팀과 선수들이 등장해서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특히 이번 2K22에는 새로운 전략이 추가되어 스킬 기반의 드리블이나 슛, 덩크를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마이커리어가 완전히 새로워졌는데요. 대학 시절부터 NBA G 리그를 거쳐 커리어를 쌓고 NBA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특히 9월 PS5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유럽은 2위였습니다.

     

     

     

     

     

     

     

     

    9. Demon's Souls

     

     


    9위는 데몬즈 소울입니다. 데몬즈 소울은 오직 PS5 독점으로 출시되었는데요. 판매량에 신경쓰지 않았지만 10월 기준 140만장 이상을 판매했고, 지금도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프롬 소프트웨어 게임은 매니아층이 탄탄해서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기대하는 게임인데요. 이번에 엘든 링 사전예약을 받으면서 내년에도 프롬 소프트웨어의 인기는 계속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소니가 블루포인트 게임즈를 인수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다음 프로젝트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1년은 데몬즈 소울이었다면 2022년은 엘든 링이 인기 순위에서 빠지지 않겠네요.

     

     

     

     

     

     

     

     

     

    8.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8위는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입니다. 2021년 7월 기준 650만장 이상을 판매한 게임인데요. 스파이더맨은 다른 마블 게임과 달리 벽을 타고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고 마블 IP로 출시된 게임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마일즈 모랄레스는 메타크리틱도 메타스코어 85점, 유저 스코어 7.5점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보스전이 단조롭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보스전도 적어서 아쉬웠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보스전이 적은 대신 연출이 끝내줘서 대부분 좋은 평가를 줬습니다. 유비식 오픈월드처럼 반복적인 퀘스트가 많지만 스파이더맨 게임은 꼭 해보셔야죠!

     

     

     

     

     

     

     

     

     

    7. MLB The Show 21

     

     


    7위는 MLB The Show 21입니다. 이번에 KBO 시즌이 끝났잖아요. 그래서 요즘 게임으로 야구를 하고 있는데요. 엑박에도 있어서 게임패스로 했었는데 컨트롤도 복잡하지 않고 야구 팬이라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이죠. MLB 시리즈를 많이 해보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그래픽 발전이 별로 없어요. 그래도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서 PS5, PS4, 다른 콘솔 유저와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6. Destiny 2

     

     


    6위는 데스티니 2입니다. 마녀 여왕 공개 당시 스팀 전세계 최고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빛의 추락과 최후의 형체 업데이트도 미리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돌아오기도 했습니다. 마녀 여왕은 2022년에 출시되는데요. 어둠을 얻게 된 수호자 vs 빛을 사용하게 되는 군체의 대결이라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욕 한 바가지 먹기도 했는데요. 새로운 던전이 나왔는데 오직 디럭스 구매자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냥 일반판은 44,500원인데 디럭스 에디션은 89,000원이에요. VIP 던전인가요?

     

     

     

     

     

     

     

     

     

    5. Assassin's Creed Valhalla

     

     


    5위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입니다. 유비소프트 역대 두번째로 큰 수익을 거둔 게임인데요. 첫 주만에 180만장을 판매했는데 DLC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오디세이보다 사용자당 일일 평균 수익도 높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처음 출시 당시 버그나 스태미너 시스템 등으로 욕을 먹었지만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답게 고증도 훌륭하고 그래픽이나 스토리도 좋은 평가를 받은 게임입니다. 그리고 유비소프트는 새로운 어크 시리즈를 공개했는데요. 바로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입니다. 기존 방식과 다르게 온라인게임으로 출시 예정이며 개발 초기 단계인 만큼 공개된 정보가 별로 없었습니다. 발할라가 마지막이 아니었네요!

     

     

     

     

     

     

     

     

     

    4. NBA 2K21

     

     


    4위는 NBA 2K21입니다. 10위가 NBA 2K22였죠. 판매량은 9월 기준 1100만장 이상을 판매했는데요. NBA 2K 시리즈 다 합치면 1억 1200만장이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어마무시하죠? GTA 시리즈는 총 3억 5천만장이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거의 2배 이상이네요.

     

     

     

     

     

     

     

     

    3. FIFA 21

     

     


    3위는 피파 21입니다. 피파는 콜듀와 함께 올해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지만 전작에 비해 판매량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네요. 약 35%가 감소했고 FIFA 20과 비교하면 42% 감소했다고 합니다. 약 2,500만장을 판매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여전히 PS5 게임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단한 게임이에요. 특히 FIFA 역대 시리즈 판매량은 3억 2,500만장 이상을 판매했다고 합니다.

     

     

     

     

     

     

     

     

    2.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

     

     


    2위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입니다. 출시 한 달 만에 570만장을 판매했고, 지금은 더 많이 판매되었는데요. 2020년에는 올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기도 했습니다. 콜듀 모바일로만 매출 1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는데 액티비전은 참 대단한 거 같습니다. 이번에 뱅가드가 출시됐는데 평가가 바닥을 치더라고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로 44%나 할인 때린 거 보면 말 다했죠.

     

     

     

     

     

     

     

     

     

    1. Fortnite

     

     


    1위는 포트나이트입니다. 순위에서 유일한 무료게임이네요. 확실히 해외에서는 포트나이트 인기 알아줘야 한다니까요. 이번에 중국 허가를 기다리다 지쳐서 중국 출시를 포기하기도 했고,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해서 롤 캐릭터도 등장했죠. 여긴 참 콜라보 맛집이에요. 에픽게임즈에 따르면 2020년 8월 기준 포트나이트 등록 계정은 3억 5천만 개였다고 하는데요. 2020년 수익은 51억 달러라고 합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은 11억 달러였어요. 앱스토어에서 사라졌지만 아직까지도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게임이었습니다.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