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TOP 5


승리를 하기 위해 노력과 운이 필요한 모바일 스포츠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KBO 프로야구나 도쿄올림픽 야구를 보고 새로운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앱을 찾고 있는 여러분에게 재미있는 7가지 게임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야구를 좋아하는데 모바일게임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 게임을 해봤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했던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프로야구 9


귀여운 캐릭터와 꽤 괜찮은 그래픽의 모바일 야구게임을 찾는다면 프로야구 9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야구게임을 찾는다면 최고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유저를 위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데 반자동, 수동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고, 게임 중에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팀을 만들고 훈련하고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을 할 수도 있습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2. MLB 9이닝스 21


2021년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MLB 9이닝스 21. 현실같은 그래픽과 야구 영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야구게임입니다. 2021 시즌에 맞는 구단 로고와 유니폼, 구장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나만의 선수를 조합하여 월드 시리즈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팀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키기 위해 멘토 선수를 등록할 수 있고, 클럽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 다양한 국가들과 게임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모드인 마스터모드가 추가되었는데 최고의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3. 베이스볼 PVP


9이닝이 아닌 1이닝으로 승부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앱 베이스볼 PVP. 친숙한 캐릭터와 깔끔한 UI, 빠른 매칭, 그리고 앱 자체가 가벼워서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작이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야구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개성있는 선수들이 많아서 지루하지 않은 편입니다. 게임이 어렵지 않아서 접근성 하나는 최고로 뽑힌 야구게임입니다. 따로 과금이 필요한 게임도 아니라서 부담감도 없습니다.

게임도 빨리 끝나서 킬링타임 게임을 찾는다면 베이스볼 PVP가 딱 적당한 게임입니다. 단 1이닝으로 상대방을 이기기 위해 공략해보세요!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4. 이닝이터


가벼우면서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인 모바일 야구게임 이닝이터. 그래픽은 화려하지 않지만, 게임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실제와 흡사한 구속과 무브먼트. 그리고 포심과 투심, 커브, 슬라이더 등 다양한 구종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이 강하며 투수에 많은 비중을 둔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가 가벼워서 대중교통이나 약속 시간이 남았을 때 하기에 딱 좋은 게임입니다. 다양한 특징의 투수들을 공략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5. 슈퍼베이스볼


집에서도 재미있게 할 수 있지만, 밖에서도 킬링타임용으로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슈퍼베이스볼. 게임을 하면 할수록 많은 선수들이 해제되며 새로운 경기장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조작도 간단하고 세계 최고의 챔피언십에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오로지 탭 하나로 승부가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100명이 넘는 선수들을 모으고 나만의 구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실시간 PVP 게임도 할 수 있죠. 9이닝이 아닌 2이닝으로 긴장감 넘치고 빠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광고가 조금 많은 편이지만, 게임 자체는 꽤 괜찮은 편입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 더 많은 게임 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