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나이트 쿠폰 번호 & 시크릿코드 입력 방법 총정리


소울나이트 쿠폰 번호 & 시크릿코드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Chillyroom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크 게임 소울나이트를 해봤는데요. 저번에 했던 인투더던전이나 엔터 더 건전과 비슷한 느낌의 픽셀 던전 게임이었는데요. 캐릭터도 귀엽고 무기도 다양해서 재미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시작하기 전에 소울나이트 쿠폰 번호 & 시크릿코드 입력 방법 참고하셔서 더 재미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1. 게임 정보

 




게임 방식은 간단했는데요. 슈팅 게임이지만, 자동 조준이라서 빠르게 적을 처치할 수 있었습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은 빠른 진행이 필수죠!







동료를 모집하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던전을 돌다가 가끔 동료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돈이 없어서 다음에 하려고요!







던전을 돌다가 일정 구간이 끝나면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데요. 골드 획득량 증가나 독가스와 감속효과에 면역 등 자신의 게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스전도 있는데 아직 초반인데도 HP가 6개밖에 없어서 자주 죽기도 합니다. 역시 로그라이크는 이런 맛이 있어야죠! 자동 조준이라도 적 패턴을 피하는건 자동이 아니라서 직접 컨트롤하는 맛도 있었습니다. 만약 계속 죽는다면 소울나이트 쿠폰 시크릿코드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을 받으시고 게임을 해보세요!







던전을 마치고 대기실에서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는데 젬으로 구매하거나 이벤트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료로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도적이나 법사, 사제, 드루이드 등 캐릭터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2. 쿠폰 입력

 



게임 타이틀화면 - 설정 - 자물쇠 아이콘


소울나이트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울나이트 시크릿코드를 입력하려면 게임 타이틀 화면으로 나가셔야 하는데요. 좌측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메뉴로 들어가시면 자물쇠 아이콘이 나옵니다. 그걸 누르시면 시크릿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소울나이트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쿠폰 입력은 지원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3. 쿠폰 번호

 




소울나이트 쿠폰 번호 최신 시크릿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쿠폰은 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MIAOMIAO55
골드 x 555

SUNFORGET
골드 x 1111

SIONT74SCJ
골드 x 600

F9Z3HA1SUN
골드 x 1000

NERD7Z
골드 x 1288
철광석 x 3
목재 x 3

LMOBSESSIONT
골드 x 1888

FRBK1
골드 x 666

GESTPWIERD
골드 x 888

EN3FKZGET
골드 x 1888
철광석 x 5
목재 x 5

WILLBEBY
골드 x 888

70YEARS
골드 x 777

CGDTH
골드 x 700

BIGMOUTH
골드 x 500
타이탄아룸씨앗 x 1
비료 x 1

JINKELA
비료 x 3

TDY8ET
골드 x 888

IROBOT
골드 x 515
톱니바퀴부품 x 5
배터리 x 5

2THANIV
골드 x 1000








게임 추천 콘텐츠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