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사야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7

 

 
콘솔 게임시장이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독점작이 생겼고, 많은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PC게임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타이틀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던 게임들입니다. 인기 순위가 아닙니다!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7


제 마음대로 선정한 스위치 추천게임!
영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게임 플레이영상과 간략한 스토리, 특징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옥토패스 트래블러


8명의 여행자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떠나는 옥토패스 트래블러!

 
캐릭터에 따라 필드커맨드 능력이 다르고 동료를 모집해서 그 캐릭터만의 스토리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꽤 괜찮은 도트그래픽과 배경음악도 훌륭하죠!

 





2.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유비소프트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게임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젤다 표절이라며 반응이 안좋았는데 유비소프트 특유의 반복퀘스트와 콘텐츠 부족으로 문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닌텐도 스위치 게임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오디세이 개발진이 많이 참여해서 꽤 괜찮은 탐험 느낌이 나고 전투도 타격감있고 이펙트도 화려했습니다. 저는 퍼즐 문제를 되게 좋아하는데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퍼즐을 풀어야 체력이나 활력 자원을 얻을 수 있어서 강제성을 띄기도 했습니다. 플레이타임은 메인 기준 평균 23시간, 100% 클리어는 평균 56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3.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


2020년 9월 공식 한국어판을 발매한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2. 완성도가 높아서 JRPG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라도 재미있는 편입니다.

 
주인공 렉스는 운해 속에 잠긴 고대 문명의 유물을 끌어올리며 살아가는 소년입니다. 블레이드를 수집하고 인연퀘스트나 서브퀘스트 등 콘텐츠가 많아서 지루하지 않은 편입니다. 평균 플레이타임은 65시간으로 매우 긴 편입니다.
전투 방식이 자동 평타공격인데 다양한 콤보로 대미지를 줘야합니다. 가챠시스템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나름 전투를 준비하는 과정이라서 재밌었습니다.

 





4.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무쌍 시리즈와 젤다야숨의 콜라보 작품입니다. 야숨 100년 전 하이랄에 일어났던 재앙 가논이 일으킨 대재앙을 배경으로 시작됩니다. 야숨을 해봤다면 젤다무쌍은 약간 쉬울 수도 있고, 아쉬운 부분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익숙한 지형과 너무 친절해졌기 때문이죠!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타이틀로는 야숨이 더 괜찮지만,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젤다무쌍은 야숨 다음으로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영걸들과 함께 전투도 가능하고 야숨에서 생략된 스토리를 알아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프레임드랍 현상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최적화만 좋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젤다 야숨 극장판을 보는 것 같은 젤다무쌍. 야숨을 먼저 플레이하시고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5. 오리와 도깨비불

 

문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인디게임 오리와 눈먼 숲 후속작입니다. 둠이터널과 동숲, 하프라이프와 함께 한달만에 메타크리틱 90점 이상을 받은 게임입니다. 게임구성이나 BGM까지 마음에 쏙 드는 게임이라서 극찬을 받았었죠.

 

 

다양한 능력을 사용하고 정령 조각을 끼워서 능력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3가지가 있는데 어려움모드는 말 그대로 헬난이도라서 쉽게 도전하기 힘든 모드입니다. 중간에 바꿀 수도 없어요!

 

 



6. 하데스

 
2020년 9월 17일에 정식출시된 하데스. 그리스 로마 신화를 배경으로 저승 밑바닥에서 시작해서 차례대로 올라가게 됩니다.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무려 30만 단어가 넘는 대사가 풀보이스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래픽도 나름 독특하면서 훌륭하고 2020년 올해의 게임으로도 선정되었던 하데스. 타격감도 평타 이상이었고, 무한 반복되는 로그라이크 게임의 단점을 잘 커버했습니다. 그리고 랜덤으로 신들의 은혜를 받을 수 있는데 능력을 파워업시킬 수 있습니다.

 



 

7. 할로우 나이트


2017년 2월 25일에 출시된 할로우 나이트 (닌텐도 2018년 6월 13일 출시). 캐릭터도 귀엽고 게임 UI나 BGM, 스토리 뭐 하나 흠 잡을게 없는 최고의 인디게임입니다.


귀엽지만 어두운 분위기에 조금 어려운 난이도로 승부욕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최적화도 괜찮은 편이고, 4가지 엔딩이 존재합니다. 플레이타임은 평균 메인 25시간 정도로 짧은 편은 아닙니다. (맵이 생각보다 큽니다.)

특히 컨트롤이 딸리면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하다보면 중독성이 너무 강해서 하루 종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웬만하면 공략은 보지말고 도전해 보세요. 그게 더 스릴있고 재밌었어요!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영상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 추천게임을 만나봤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게임은 어떤 게임이라 생각하세요? 순위는 인기 순위가 아닙니다. 다음에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초록괴물 응원해주세요!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