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플스4 2인용게임 추천

 


누군가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 더 즐겁습니다. 오늘은 PS4 2인용게임 추천 타이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각보다 플스4도 2인용게임이 많은데 유명한 게임만 알려져있죠. 오늘 소개드릴 타이틀은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임들입니다.





✅ PS4 2인용게임 추천 TOP 10


️ 영상을 통해 플스4 2인용게임 확인하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게임 플레이와 간략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1. 마인크래프트: 던전


너무나도 유명한 게임 마인크래프트의 핵앤슬래시 액션게임입니다. 디아블로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분할화면이 아니라서 넓은 화면으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타임이 그렇게 길지는 않지만, 둘이서 하기에 딱 좋은 게임이죠.






2. 레고 DC 슈퍼 빌런


이번에는 악당이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레고 게임 시리즈! 게임 장벽이 낮고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게 레고 게임의 장점이죠. DC 슈퍼 빌런은 메인 주인공을 직접 커스텀해서 만드는게 독특하기도 합니다.


조커나 할리퀸 등 잘 알려진 악당과 함께 다닐 수 있는 기회입니다. 레고 해리포터나 레고 마블 시리즈도 재미있었지만, DC 슈퍼 빌런이 최고였어요!






3. 캐서린 풀 보디


퍼즐게임을 찾는다면 성인게임 캐서린 풀 보디. 전작 캐서린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더 강력해졌습니다. 빈센트는 밤이 되면 악몽을 꾸는데 악몽이란 퍼즐이죠!


같이 하다보면 오기가 생기고 승부욕도 생깁니다. 5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할 자신이 있습니까? 저는 하다가 도중에 포기하기도 했었습니다.






4. 크래쉬 팀 레이싱 니트로 퓨얼드


언차티드4 게임 속에서 잠시 플레이할 수 있었던 오락기 게임을 기억하세요? 그 캐릭터가 바로 주인공 크래쉬 밴디쿳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에 마리오카트가 있다면 플스4 2인용게임 추천 타이틀로 크래쉬 팀 레이싱이 있습니다.


너티독이 개발한 게임으로 대체적으로 호평을 받은 레이싱 게임입니다. 접대용으로도 괜찮고, 커플이나 가족끼리도 즐기기에 딱 좋은 2인용게임이죠!






5. 웨이 아웃


혼자서는 플레이할 수 없는 PS4 2인용게임입니다. 1972년 미국에서 서로가 누군지도 모르는 죄수 2명이 협동해서 감옥을 탈출하는 내용입니다. 반드시 2인 플레이만 가능해서 혼자서 AI와 플레이는 할 수 없습니다. 한국어판이 없지만, 게임하는데 큰 지장이 갈 정도는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쇼생크탈출에 많은 영향을 받은 게임입니다. 스릴넘치는 감옥 탈출 게임에 도전해 보세요!
플레이타임이 많이 짧은 편이라서 접대용 게임으로도 좋은 타이틀입니다. (평균 6시간)
온라인으로 익명의 플레이어와도 게임할 수 없어서 반드시 친구를 초대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신 1명만 타이틀을 구매하면 나머지 1명은 무료. 온라인이므로 PS Plus 가입 필수)


✅ PS4 2인용게임 추천 타이틀


더 재미있는 플스4 2인용게임도 많지만, 제가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게임들입니다. 오늘 추천드린 게임들은 인기 순위가 아닙니다. 영상을 통해 더 많은 2인용게임을 확인해 보세요!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