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퀘스트 택트 리세마라 방법 & 다시뽑기 총정리


모바일게임 드래곤퀘스트 택트 리세마라 방법 그리고 다시뽑기 방법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턴제 RPG게임 드래곤퀘스트 모바일버전 택트를 하면서 제일 떨리고 짜증나는 순간이 스카우트 하는 순간이죠. 가챠 운이 좋으면 S등급이 뜨겠지만, 운이 나쁘면 A등급 이하로 뜨게 됩니다. 10회 연속 스카우트를 해도 좋은 등급이 안뜨면 할 맛이 안나죠.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가 리세마라를 통해 다시 뽑기도 합니다. 오늘은 드래곤퀘스트 택트 리세마라 방법 & 다시뽑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스카우트 조건


우선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스카우트(가챠)를 할 수 없습니다.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스카우트 기능이 오픈되는데요. 그전에는 보석이 많아도 스카우트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약간 노가다를 하셔야 좋은 등급의 동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거의 2시간만에 리세마라를 끝냈었습니다.




이렇게 2장 1화까지 클리어하셔야 스카우트 기능이 오픈됩니다. 2장 1화를 깨지 않으면 기능이 오픈되지 않아서 스카우트를 할 수 없습니다. 1장 마지막화를 클리어하면 스카우트라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도 있는데 아닙니다. 빠르게 진행하려면 자동전투 추천합니다. 속도도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다시뽑기


드래곤퀘스트 택트 다시뽑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세마라가 귀찮은 플레이어는 다시뽑기 기능을 통해 무한으로 좋은 동료가 뜰 때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연속 10회를 돌려서 좋은게 안뜨면 다시뽑기를 눌러서 뽑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저는 S등급 2개가 뜰 때까지 계속 돌렸습니다.

다시뽑기 기능이 좋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동료 등급은 다시뽑기가 없는 스카우트를 뽑는게 더 좋은 동료를 얻을 수 있죠.


☑️ 스카우트 확률

S등급 3%
A등급 12%
B등급 36%
C등급 49%






💎 용왕 재등장 SP 도전


용왕 재등장 SP 10연속 스카우트를 해봤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S가 뜰거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3% 확률이 큰 확률은 아니니까요.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S등급은 커녕 A등급 1개, B등급 5개, C등급 4개가 떴습니다. 이렇게 게임을 할 수는 없으므로 바로 드래곤퀘스트 택트 리세마라 시작하겠습니다. 리세마라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리세마라 방법


(1) 우선 메인에서 설정으로 들어가면 타이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맨 아래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 ‘타이틀로’ 버튼을 눌러서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주세요.




(2) 그리고 데이터 관리를 누르면 플레이 데이터 삭제가 있습니다. 플레이 데이터 삭제를 누르면 모든 저장이 사라집니다. 다시 복구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리세마라는 참 힘든 여정이라서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차라리 S등급 1개 떴을 때 그냥 할걸 그랬다며 후회하는 플레이어도 있었습니다.




(3) 플레이 데이터 삭제를 누르면 경고창이 뜹니다. 보석이나 동료 등 모든 플레이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괜찮으시겠습니까? 이런 문구가 뜨는데 리세마라 시작하는 플레이어는 그냥 예 누르시면 됩니다.




(4) 그래도 튜토리얼은 건너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건너뛰기 눌러주세요. (이번 가챠에서 좋은 등급이 뜰 확률은 낮습니다.) 튜토리얼을 고집하지 마시고 그냥 스킵 눌러주세요!




(5) 리세마라 완료! 이제 다시 2장 1화까지 클리어하고 스카우트 버튼이 활성화되면 다시 가챠 도전하시면 됩니다. 리세마라 진짜 귀찮지만 좋은 동료 뜨면 게임에 애착도 생기고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드래곤퀘스트 택트 리세마라 방법 사용해서 S등급 많이 얻으시길 바래요.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섀도우 나이트 게임리뷰

다크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핵앤슬래시 게임 섀도우 나이트 앱스토어 롤플레잉 유료게임 순위에서 1위를 하길래 ₩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작품으로 많이 알려진 게임이

monstergreen.tistory.com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 TOP 9

✅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점점 강력해지는 스마트폰 게임. 이제 더욱 기대되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PC, 콘솔게임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없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