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게임 추천 섀도우 나이트 게임리뷰


다크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핵앤슬래시 게임 섀도우 나이트


앱스토어 롤플레잉 유료게임 순위에서 1위를 하길래 ₩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작품으로 많이 알려진 게임이죠. 하지만 섀도우 나이트는 무료게임이었고 유료버전은 프리미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버전이었습니다.

처음에 유료게임인데 왜 유료광고 보상이나 과금유도가 있을까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무료버전이 있더라고요. 속도감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을 좋아한다면 섀도우 나이트는 최고의 게임으로 적합합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는 그림자 기사: RPG 레전드입니다.






🎮 게임스토리


하모니아 지역에는 인간, 언데드, 오크, 정령, 드워프, 야수, 엘프 등 수많은 종족이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날 비극이 닥쳤고 어둠속으로 빠지게 되었죠. 그림자 전쟁에서 하모니아를 구하기 위해서는 그림자 기사로서 에픽 몬스터와 싸우고 어둠의 불멸을 물리쳐야 합니다.






🛡 전투


다른 모바일게임과 비슷하게 챕터별로 던전 속으로 들어가서 전투하게 됩니다. 1-1, 1-2 이런식으로 진행되며 클리어 점수는 별로 표시됩니다. 총 3개의 별로 표시됩니다. 챕터 마지막 스테이지는 보스전이 진행됩니다. 던전에 입장하기 전에 장비 업그레이드와 스킬 강화 등 준비를 하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작품으로 선정한 이유는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와 히어로를 전투 도중에 바꿔서 활용할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타격감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게임 로딩이 짧아서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점프도 하고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스도 만나게 됩니다.

챕터별로 컨셉이 다르고 스테이지가 올라가면 난이도가 점점 어려워져서 꾸준히 강화를 해줘야 합니다. 레벨업하면 능력치가 올라가고 스킬도 해제됩니다.





기본 히어로는 2명인데 나머지 히어로는 유료로 구매해야 합니다. 체험도 할 수 있는데 확실히 기본 히어로보다 스타일리쉬하고 강력했습니다. 도적 느낌나는 히어로도 있고, 마법사 히어로도 있었습니다. 모바일게임이라고 컨트롤이 필요없을 거 같은데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공격도 하고 스킬도 써줘야 해서 손이 바쁘기도 합니다. 오토모드가 없는 게임이라서 모든 플레이는 직접 컨트롤해서 클리어하게 됩니다.






🔮 스킬강화


스킬은 가운데는 기본 스킬이며 필요 레벨 달성시 해제됩니다. 양옆으로 왼쪽과 오른쪽 스킬 중에 선택해서 해제하시면 됩니다. 보통 왼쪽은 액티브, 오른쪽은 패시브였습니다. 스킬 업그레이드 하려면 골드가 필요한데 제가 유료버전으로 다운받아서 그런지 골드가 많더라고요. 원래 이렇게 많은건지 알 수 없네요.






📋 퀘스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스태미나 2번 구매, 훈련 3번 받음, 아이템 3번 강화 등 게임을 하면서 클리어할 수 있는 퀘스트들입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자동으로 클리어되어 있습니다. 퀘스트를 수락해서 받는 방식은 아니었습니다.






💎 가챠시스템


무기, 장비, 룬 가챠시스템이 있는데 광고를 보면 프리미엄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퀘스트 등을 통해 얻은 다이아로 프리미엄 상자를 열 수 있죠. 저는 무기, 장비만 돌리고 있는데 아직까지 쓸만한 아이템은 안나왔습니다. 하지만 과금 요소가 많은 게임이 아니라서 가챠가 필수는 아닙니다.




저는 보통 가챠 돌릴 때 1회보다는 10회 위주로 돌리는데 이렇게 불타는 카드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반지였는데 능력치가 꽤 쓸만한 아이템이었습니다. 다른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작품도 가챠 시스템은 빠질 수 없죠. 대부분 모바일게임에 있는 시스템이지만 너무 현질 유도가 심하면 그냥 접게 되더라고요. 이게 게임을 하는건지 수집을 하는건지 헷갈릴 때가 있으니까요.






☑️ 게임 다운로드


빠른 전개의 핵앤슬래시 모바일게임을 찾는다면 섀도우 나이트(그림자 기사)는 여러분이 찾던 최고의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작품일 수도 있습니다. 비록 저는 유료버전으로 구매했지만 무료버전도 있으니 꼭 해보세요. 스테이지 클리어 시간도 짧아서 부담감도 없는 게임입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 TOP 9

✅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점점 강력해지는 스마트폰 게임. 이제 더욱 기대되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PC, 콘솔게임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없

monstergreen.tistory.com

최고의 모바일 RPG게임 순위 TOP 7

스마트폰이 아직까지는 PC게임 퀄리티를 따라가지 못하지만, 괜찮은 퀄리티의 모바일 RPG게임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크소울 느낌나는 소울라이크 게임부터,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까

monstergreen.tistory.com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