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Plus 비디오패스 폴란드에서 유출 소식

💬 이 서비스는 폴란드에서 테스트로 확인되었지만 아직 다른 국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패스의 합법성을 확인하여 폴란드 웹사이트 ‘스파이더 웹’에 더 광범위한 출시에 대한 결정에 앞서 모니터링 테스트를 폴란드에서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직 다른 국가에 대한 계획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PS Plus Video Pass


폴란드 플레이스테이션 웹사이트에서 현재는 삭제되었지만 곧 PS Plus 회원은 비디오패스 콘텐츠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Xbox Live Gold 또는 Game Pass가 새로운 카운터펀치를 준비한다는 소식이 뜨기도 했는데 비디오패스는 소니의 새로운 서비스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삭제되기 전에 VGC에 의해 발견된 비디오패스는 4월 22일부터 2022년 날짜까지 가입자가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PS Plus Video Pass’가 설명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는 비디오 콘텐츠이며, 베놈 및 좀비랜드 더블 탭과 같은 대형 소니 영화를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알려졌습니다.






플스 플러스(PSN)는 대부분 PS4 또는 PS5 온라인 플레이할 때 필요해서 가입한 구독자가 많은 편이지만, 매달 여러가지 게임을 제공해왔습니다. 이는 구독 기간 동안 게임을 보관할 수 있고 플레이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PS Plus 비디오패스가 북미에 출시될 것인지 의견을 소니에 문의했다고 합니다. 답변이 어떻게 왔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비디오패스 정리

(1) 폴란드 플레이스테이션 웹사이트에 PS Plus 비디오패스가 올라왔다가 삭제
(2) 영화, 드라마 관련 구독 서비스로 예상
(3) 마이크로소프트 Game Pass에 카운터펀치 준비중이라는 루머가 뜸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 TOP 9

✅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점점 강력해지는 스마트폰 게임. 이제 더욱 기대되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PC, 콘솔게임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없

monstergreen.tistory.com

언차티드 시리즈 후속작 개발소식

📝 블룸버그 Jason Schreier의 보고서에 따르면 소니의 Bend Studio는 너티 독 감독 하에 새로운 언차티드 시리즈를 만드는 임무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팀은 이에 만족하지 않아 많은 리드 개발자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