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차티드 시리즈 후속작 개발소식


📝 블룸버그 Jason Schreier의 보고서에 따르면 소니의 Bend Studio는 너티 독 감독 하에 새로운 언차티드 시리즈를 만드는 임무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팀은 이에 만족하지 않아 많은 리드 개발자가 사임했다고 합니다. 결국 Bend Studio 경영진은 프로젝트를 중단 요청했으며, 현재 자체 게임 개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회사는 더 이상 일본에서만 성공하는 게임을 만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게임이 새로운 방향의 프랜차이즈를 구축하고 일종의 재부팅이 될 것이라고 보고서를 확증했습니다.

그러나 Bend Studio가 프로젝트를 종료함에 따라 새로운 언차티드 후속작에 대한 기획이 폐기된 것으로 보입니다.






Bend Studio의 언차티드는 너티 독의 이전 시리즈와 다소 분리된 새로운 게임이 될 예정이라고 Eurogamer는 말했습니다. 그의 보고서에서 Schreier는 소니의 비주얼 아트 서비스 그룹 팀이 언차티드 리메이크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지만, 예산 문제와 많은 재설계가 필요하다는 우려로 인해 아이디어가 폐기되었습니다.






📰 기사에 따르면 언차티드5는 나오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Bend Studio에서 언차티드 느낌나는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게임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언차티드 타이틀이 아닌 다른 타이틀로 새로운 모험 게임이 나올 것 같습니다.

언차티드 후속작이 더 이상 나오지 않아서 다소 아쉽지만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어드벤처 게임이 빨리 출시되었으면 하네요!


📖 언차티드 시리즈

언차티드: 엘도라도의 보물
언차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언차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 추천 게임영상



역대급 순위! PS5 게임 추천 TOP 10

플스5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게임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실겁니다. 오늘은 PS5 게임 순위 메타크리틱 All Time 10가지 타이틀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PS5 게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대

monstergreen.tistory.com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