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추천 크래쉬 밴디쿳 온더런 리뷰


💬 최근에 크래쉬 밴디쿳 4가 나왔죠. 모바일게임에도 크래쉬 밴디쿳 게임이 있답니다. 물론 콘솔게임처럼 퀄리티가 높지는 않지만, 가볍게 즐기기에 딱 괜찮은 모바일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크래쉬 밴디쿳 캐릭터가 되어 다양한 맵을 달리고 보스를 처지하게 됩니다. 조작이 간단해서 한 손으로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 게임정보


플랫폼 : iOS, Android
출시일 : 2021년 3월 25일
게임엔진 : 유니티

크래쉬 밴디쿳 캐릭터로 맵을 달리고 아이템을 먹고 보스와 싸우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잘 못하는 초보자라도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템플런보다 난이도가 쉬웠어요. 무엇보다 크래쉬 밴디쿳 온더런은 무료라서 모바일 게임 추천에 빠질 수 없죠!






🎮 게임특징


단순히 반복적인 맵을 달리는 게임이 아니라 보스를 물리치기도 합니다. 장애물을 피하고 함정에 빠지기도 하고, 무기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손에 든 폭탄을 던져서 보스를 맞추면 HP가 깎입니다. 이런식으로 아이템을 활용하기도 합니다. 단순히 달리는 게임이 아니죠!





그리고 크래쉬 밴디쿳 캐릭터 스킨을 입혀서 외형도 바꿀 수 있습니다. 클래식 캐릭터가 질린다면 새로운 스킨을 입히고 달려보세요!





킬링타임용으로 하기에 괜찮은 게임입니다. 조작도 간단하고 세로화면이라서 손이 아프지도 않았어요. 옛날에 크래쉬 밴디쿳 시리즈를 했던 유저라면 반가우면서도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겁니다.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추천 게임영상



이게 바로 자유도!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 9

어디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보통 오픈월드 게임은 맵도 넓고 자유도가 어느 정도 있는 게임이라서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돌아다니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요

monstergreen.tistory.com

진짜 재밌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TOP 7

친구랑 함께 할만한 스팀 멀티게임 추천 TOP 7. 게다가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은 무료입니다. 무료인데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가족이나 애인이랑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