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리제로 콜라보 소식



인기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넷마블 게임 일곱개의 대죄가 같이 만났습니다. 국내에서는 리제로 게임을 할 수 없었는데 이제 일곱개의 대죄에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콜라보 캐릭터를 얻을 수 있고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캐릭터도 있습니다.






📖 리제로 스토리



원작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다릅니다. 시작하면 마녀교 페텔기우스 뒷모습이 보이며 시작합니다. 그리고 스바루는 로즈월 저택으로 가야한다며 찾아가는데 도착하기도 전에 이미 에밀리아와 람, 렘 모두 아는 사이로 나옵니다. 스토리는 원작과 달라서 흥미로웠어요. 가볍게 보기에 좋은 스토리였습니다.






리제로 주인공 스바루 캐릭터로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게임이지만 그냥 리제로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사실 일곱개의 대죄 게임을 할 때 스토리가 지루해서 건너뛰었는데 리제로는 다 보게 되더라고요.

이 참에 넷마블은 리제로 단독 게임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콜라보가 아닌 단독 게임!






🛡 전투



전투는 기존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와 똑같습니다. 아무래도 리제로 단독 IP 게임이 아니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같습니다. 초반에 렘과 람으로 전투를 하는데 레벨 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렘과 람은 80, 몬스터는 20이라서 그냥 녹습니다.







이렇게 캐릭터 컷신도 나옵니다.







이번 리제로 콜라보 캐릭터가 스바루 포함 5종이라서 아쉬웠어요. 차후에 더 많은 캐릭터가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해보고 싶은 캐릭터는 페텔기우스 로마네콩티. 진짜 나오면 무조건 SSR로 나올듯. 나왔으면 좋겠네요!






💎 리제로 확률



1. 베아트리스
2. 람
3. 렘
4. 에밀리아

확률은 0.2500%. 진짜 극악의 확률이네요. 심지어 확률 UP 상태입니다. 리제로 콜라보 소식에 신이 나서 달려왔지만 콜라보 캐릭터는 뽑지도 못하고 다시 떠납니다.

그래도 나름 신선했어요. 다른 애니메이션이 같이 콜라보했는데 비슷한 느낌이라서 놀랬습니다. 그리고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만든 게임이라 그런지 스토리를 잘 녹여내고 잘 만든 게임입니다. 다른 콜라보도 기대되네요!





이게 바로 자유도!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 9

어디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보통 오픈월드 게임은 맵도 넓고 자유도가 어느 정도 있는 게임이라서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돌아다니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요

monstergreen.tistory.com

진짜 재밌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TOP 7

친구랑 함께 할만한 스팀 멀티게임 추천 TOP 7. 게다가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은 무료입니다. 무료인데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가족이나 애인이랑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monstergreen.tistory.com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