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이 글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통해 축구, 야구, e스포츠, 배구, 수영 등의 경기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항저우 하이라이트를 보는 사이트는 네이버스포츠, KBS, MBC, SBS, TV조선이며 풀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및 경기를 다시 보는 곳을 정리해 봤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 축구 ⚾ 야구
💻 e스포츠 🤽‍♂️ 수영

     

    1. 네이버스포츠

    네이버스포츠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네이버스포츠는 지난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경기 영상 다시보기 및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입니다. 지난 카타르 월드컵이나 WBC 2023에서 풀영상 경기를 볼 수 있게 따로 페이지를 만들었으며,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하이라이트 영상과 골 영상, 명장면 등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아시안게임에서 펼친 국가대표 활약을 고화질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원하는 종목별로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2. KBS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KBS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경기를 다시보기 할 수 있고, 하이라이트, 명장면 영상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축구 하이라이트 및 경기를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확인하여 TV에서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경기를 다시 볼 수 있고, TV를 볼 수 없는 장소에서는 모바일 및 PC에서도 업로드된 한국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하이라이트는 날짜별, 종목별, 테마별, 국가별 중에서 선택하여 볼 수 있고, 스페셜 영상을 포함한 리뷰 영상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KBS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3. MBC

    MBC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MBC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MBC에서 업로드된 항저우 아시안게임 경기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MBC는 지난 카타르 월드컵 및 WBC 2023 풀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도 무료로 풀경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별리그부터 16강, 8강, 4강, 결승전까지 모든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명장면, 골 장면, 선수별 클립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온에어의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풀경기 다시보기는 따로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PC, 모바일 기기, 스마트폰에서도 MBC에 방영되었던 중계 영상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풀경기가 너무 길다면 하이라이트와 명장면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MBC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4. SBS

    SBS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SBS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SBS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경기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축구, 야구, 배구, e스포츠, 수영 등 여러 종목의 풀경기를 한 번에 보기 힘들다면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SBS 사이트에 업로드된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및 종목별 영상은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경기 영상 요약, 골 장면, 조별 리그 영상 등 테마별로도 선택하여 시청 가능합니다. 지난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경기 전체 다시보기는 유료 결제가 필요했으며,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 전체 다시보기도 무료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SBS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5. TV조선

    TV조선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TV조선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TV조선에서 편성표를 확인하여 모든 경기를 다시 볼 수 있으며, 하이라이트만 다시보기 하려면 TV조선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회정보에서 종목별 중계진 및 선수단을 한 번에 볼 수 있으며,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개막식과 폐막식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e스포츠 중계를 제외한 모든 경기를 다시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TV조선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6. YouTube

    YouTube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YouTube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YouTube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공식 채널 및 방송사 채널에서 하이라이트 영상 및 스페셜 영상 등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종목을 영어로 검색하면 해외 방송사에서 업로드한 영상도 보실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YouTube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