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실시간 사이트 TOP 7 2023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실시간 사이트 TOP 7

이 글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실시간 사이트 TOP 7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여 대한민국을 응원하시길 바랍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이란? 2023년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진행되는 아시안게임으로 총 45개국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총 40개 종목으로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정과 실시간으로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 봤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정

    종목별 자세한 일정이 나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비인기 종목의 경우 TV 중계로 시청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 VPN을 사용하여 외국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축구 일정

    날짜 경기
    2023년 9월 19일 19:30 한국 vs 쿠웨이트
    2023년 9월 21일 19:30 한국 vs 태국
    2023년 9월 22일 19:30 한국 vs 미얀마
    2023년 9월 24일 19:30 한국 vs 바레인

    야구 일정

    날짜 경기
    2023년 10월 1일 19:30 한국 vs 홍콩
    2023년 10월 2일 19:30 한국 vs 대만
    2023년 10월 3일 13:00 미정

     

    항저우 아시안게임 실시간 중계

    2023년 9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정을 참고하셔서 실시간으로 무료 중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he 19th Asian Games Hangzhou 관련 사이트에서 종목별 자세한 경기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최신 뉴스 🏆 일정 확인
    영상 자료 사진 자료

     

    1. MBC

    MBC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중계진 소개
    이벤트 하이라이트

    MBC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아시안게임 경기를 볼 수 있고, 개회식 및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제공합니다. 지난 카타르 월드컵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는 어떤 생생한 중계를 진행할지 기대가 큽니다. 축구 해설위원은 안정환, 서형욱, 이상윤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야구 해설위원은 정민철, 박재홍, 이상훈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직 비인기 종목의 상세 일정은 나오지 않았으므로, 정확한 종목별 일정이 나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MBC 슬로건은 ‘함께 항저우, 함께 MBC’입니다.

     

    2. KBS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중계진 소개
    이벤트 하이라이트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사이트는 최근 중계에서 최하위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하지만 여자 배구의 해설위원을 김연경이 담당하며, 축구는 이영표, 박찬하가 해설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야구는 박용택, 박찬호, 윤희상, 류지현이 담당하면서 시청률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안게임 일정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경기의 멋진 순간을 담은 하이라이트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KBS의 항저우 아시안게임 슬로건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3. SBS

    S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중계진 소개
    최신 뉴스 하이라이트

    S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S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사이트는 이번 아시안게임 중계에서 야구 해설위원으로 이대호, 이순철, 이종열, 김태형 등이 담당할 예정이어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는 박지성, 장지현, 현영민 등이 해설을 담당하며, 여자 배구는 김희진, 이정철, 장소연이 해설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지난 SBS 중계의 성장세는 매우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편입니다. 기존 동계 종목의 중계에 한하여 강세를 보였으나, 하계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SBS의 항저우 아시안게임 슬로건은 ‘다시 뜨겁게!’입니다.

     

    4. TV조선

    TV조선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TV조선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중계진 소개
    종목별 뉴스 하이라이트

    TV조선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사이트는 최근 축구 국가대표 중계를 독점 생중계하며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는 방송사입니다.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는 전 종목을 중계하기로 하였으며, 한국과 일본, 중국의 일부 빅매치 경기를 독점으로 생중계하기로 하였습니다. 경기 중계를 놓치지 않으려면 미리 TV조선 실시간 중계를 보는 방법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TV조선의 축구 해설위원은 박문성, 이용수, 강성주가 담당하며, 야구 해설위원은 김진욱, 양준혁이 담당할 예정입니다. 이번 TV조선의 항저우 아시안게임 슬로건은 ‘승리의 새 함성’입니다.

     

    5. 네이버스포츠

    네이버스포츠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최신 뉴스

    네이버스포츠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네이버스포츠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사이트는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채널입니다. 이번에는 텍스트 중계만 지원하며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등의 영상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요 하이라이트 및 경기 득점 장면 등이 빠르게 업로드되어 편리하며, 라인업이나 경기 상황을 텍스트로도 볼 수 있습니다.

     

    6. SPOTV

    SPOTV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SPOTV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편성표
    채널번호 다시보기

    SPOTV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사이트는 개/폐막식부터 축구, 야구, 배구, 테니스, 수영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SPOTV의 축구는 임형철, 박건하, 권예은, 남윤성, 최원근, 이완우가 해설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야구는 양상문이 해설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SPOTV NOW는 모바일 기기로도 시청이 가능하지만, SPOTV는 PC 및 모바일로는 볼 수 없으며, 오직 TV로만 볼 수 있습니다. 종목별 중계 일정을 참고하여 시청하시면 편리합니다.

     

    7.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경기 일정
    메달 순위 이벤트

    아프리카TV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사이트는 BJ와 함께 경기를 보며 응원을 할 수 있어 이색적입니다. 지난 월드컵에서도 반응이 좋았으며, 이번에도 아프리카 BJ와 함께 아시안게임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개설된 항저우 아시안게임 특별 페이지에서는 일정과 결과, 주요장면, 메달 순위를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대한민국 경기를 중계하는 BJ 방송 화면을 캡쳐 후 인증하면 문화상품권이 주어집니다. 또한 금메달 종목 예측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공식 사이트

     

    The 19th Asian Games Hangzhou

     

    www.hangzhou2022.c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