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이 글은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를 실시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스포티비 나우란? 국내에서 해외축구 및 해외 스포츠 생중계를 볼 수 있는 OTT입니다. 만약 프리미어 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등의 생중계 경기를 보고싶으시다면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실시간으로 중계를 보시길 바랍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는 SPOTV에서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등의 해외축구 중계 및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네이버 멤버십을 사용 중이라면 스포츠 무제한 콘텐츠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 NOW 무료 시청 방법

     

    SPOTV NOW 가격

    국내 SPOTV NOW 가격은 2022년 12월 기준 베이직 플랜은 8,690원이며, 프리미엄 플랜은 16,390원입니다. 프리미엄 플랜은 시청 전 광고가 송출되지 않으며 최대 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플랜은 최대 화질이 720p 고정이며 스마트폰 및 PC 한정입니다.

    월 정액 이용권 베이직 월 정액 이용권 프리미엄
    8,690원 (VAT 포함) 16,390원 (VAT 포함)

     

    SPOTV NOW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는 지급받은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 외에는 따로 할인이 되거나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멤버십 한 달 무료를 신청하여 한 달 동안 SPOTV NOW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멤버십 한 달 무료 버튼 클릭하기

    네이버 멤버십 사이트 바로가기

    SPOTV NOW 무료로 보는 방법 1

     

    2. 기본 콘텐츠 선택하기

    한 달 무료 체험을 시작하면 기본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는 한 달에 한 번 변경 가능하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SPOTV NOW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은 콘텐츠 중에서 스포츠 무제한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SPOTV NOW 무료로 보는 방법 2

     

    3. 스포츠 무제한 선택하기

    이미 네이버 멤버십 회원이라서 변경 예약이라고 뜨지만 네이버 멤버십 초기에 기본 콘텐츠를 이렇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악 무제한은 VIBE, 방송 무제한은 티빙, 스포츠 무제한은 SPOTV NOW입니다.

    SPOTV NOW 무료로 보는 방법 3

     

    4. 마켓에서 SPOTV NOW 앱 다운로드

    이제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앱을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SPOTV NOW 무료로 보는 방법 4

     

    5. 코리안리거 설정하기

    네이버 멤버십의 SPOTV NOW 이용권은 코리안리거가 포함된 월 최대 5개의 팀을 선택하여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한 팀의 모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MY 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로 들어가면 MY 코리안리거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SPOTV NOW 무료로 보는 방법 5

     

    멤버십 업그레이드 방법

     

    네이버 멤버십 이용권으로 SPOTV를 이용 중이라면 저렴하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베이직 이용권 가격은 8,690원인데, 네이버 멤법십 스포츠 무제한 콘텐츠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3,800원에 베이직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기존 16,300원인데, 11,500원에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이용권 프리미엄 이용권
    8,690원 3,800원 16,390원 11,500원

     

    베이직, 프리미엄 이용권은 전 경기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PC, 모바일뿐만 아니라 스마트 TV에서도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 업그레이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