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스포츠 해외 시청 방법 2023년

네이버스포츠 해외 시청 방법

네이버스포츠 해외 시청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해외에서 네이버스포츠를 통한 축구 중계 및 야구 중계 등을 실시간으로 보기 위해서는 VPN이 필요합니다. 일본 및 미국, 중국 등에서 접속하면 ‘해외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문구가 나옵니다. 하지만 이 문제를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국가를 한국으로 바꿔주시면 빠른 속도로 스포츠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스포츠 중계 서비스

국내에서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네이버스포츠는 무료로 스포츠중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V를 틀지 않아도 모바일 및 PC에서 경기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네이버스포츠에서 서비스하는 중계 채널 리스트입니다.

네이버스포츠 중계 서비스 사진
네이버스포츠 야구 채널

스포츠 중계
야구 KBO 리그 정규시즌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축구 2023 대학축구 U리그
배구 대학배구
스페셜V
테니스 국제 주니어 테니스 대회

더 많은 중계 편성은 네이버스포츠 공식 블로그에서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에서 N스포츠 중계일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스포츠 해외 시청 방법

해외에서 네이버스포츠를 시청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일부 중계는 해외 IP를 차단하기 때문에 국가를 대한민국으로 변경하여 시청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무료 VPN을 사용하여 스트리밍을 하고 있지만,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노로그 정책 준수 및 군사급 보안, 속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해외에서 아시안게임, 월드컵, KBO 리그 등의 경기를 시청하려면 아래 무료로 사용 가능한 VPN 목록을 확인하셔서 한국 서버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스포츠 해외 시청 관련 FAQ

네이버스포츠는 무료로 볼 수 있나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스포츠는 무료로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 월 구독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표적으로 KBO 리그를 PC 및 모바일로 시청할 때 많이 사용하며, 국제 리그를 중계하기도 합니다. 지난 카타르 월드컵, WBC 2023 등을 중계한 적이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를 해외에서 시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해외에서 시청하기 위해서는 국가 IP를 한국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VPN을 사용하여 변경하실 수 있으며, 일부 리그는 해외에서도 시청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해외에서 중계 속도가 느리면 어떻게 하나요?

중계를 시청할 때 속도가 느려서 끊길 때가 있습니다. 생중계 느낌으로 보고싶으나 속도가 느리다면 사용하고 있는 VPN을 변경해보시길 바랍니다. 많이 사용하는 무료 VPN은 ExpressVPN이며 30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스포츠의 시즌에 맞춰서 보실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해보고 만족한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 공식 사이트

 

스포츠홈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