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5월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블랙클로버 사전예약 쿠폰과 최신 쿠폰 코드가 필요하시면 아래 게시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이란? 빅게임 스튜디오에서 2023년 5월 25일에 정식 출시한 모바일 RPG입니다. 게임은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로 제작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인간 세계는 마신에게 멸망하기 직전까지 가게 됩니다. 하지만 한 명의 마도사가 세상을 구하며 전설이 되었습니다. 이후 주인공 아스카는 자신의 힘을 증명하기 위해 마법제를 목표로 하게 됩니다. 애니메이션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게임 중간에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게임 스피드는 다소 느린 편이라서 전투를 빨리 끝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을 입력하여 전투에 필요한 아이템을 갖추시길 바랍니다.

삼국올스타 관련 문서
사전예약 게임영상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번호

    현재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다음과 같습니다.

     
    쿠폰 보상
    사전예약쿠폰 SR등급의 미모사, 인연 소환권, 블랙 크리스탈 등

    쿠폰은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만료될 수 있습니다. 기간이 끝나기 전에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접속하여 쿠폰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최신 쿠폰을 얻는 방법은 초록괴물 블로그를 북마크로 등록하시면 더 빠르게 기프트코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입력 방법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쿠폰을 입력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반 튜토리얼이 매우 긴 편이며 끝나면 회원코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쿠폰 입력 사이트로 이동하여 회원번호(AID), 쿠폰번호를 제출하면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단계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접속하여 좌측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쿠폰을 입력하기 위해 프로필로 들어가는 사진

    2. 캐릭터 이름 아래에 있는 AID 번호를 복사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입력을 위해 회원번호를 복사하는 사진

    3.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입력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4. 회원번호(AID) 및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입력 사이트에서 회원번호와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사진

    블랙클로버 쿠폰 입력 사이트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 관련 FAQ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은 무엇인가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쿠폰은 빅게임 스튜디오에서 플레이어를 위해 제공하는 무료 기프트코드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추가되는 새로운 쿠폰을 사용하여 무료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진행하는 플레이어라면 정기적으로 추가되는 코드를 꼭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기한이 매우 짧기 때문에 빠르게 사용하셔야 합니다.

    최신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카페에 접속하면 최신 정보 및 쿠폰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대규모 업데이트 및 점검 보상 등으로 추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북마크로 등록하여 빠르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번호는 기간 한정이며 수량이 정해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아이폰 사용자도 안드로이드 사용자와 동일하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접속하여 자신의 회원번호만 알면 쿠폰 입력 사이트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쿠폰 입력 방법 항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관련 게시물

    https://monstergreen.tistory.com/556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이 글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접수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현

    monstergreen.tistory.com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카페

    https://bclover-forum.vicgame.kr/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포럼

    세상을 뒤집을 마법같은 RPG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공식 포럼 사이트입니다. 최신 게임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많은 유저들과 교류하실 수 있습니다.

    bclover-forum.vicgame.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