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2023년 4월

프라시아 전기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이 글은 프라시아 전기 쿠폰 번호와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란? 넥슨에서 출시한 MMORPG이며 2023년 3월 30일에 출시하였습니다.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PC게임 점유율도 기대되는 편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보상으로 디럭스 에디션을 받을 수 있으며 한정 탈것 론도 아울루그, 한정 형상 라인소프 예복, 100만 골드 상자, 디럭스 에디션 나눔용 쿠폰 2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더 많은 아이템을 얻으려면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코드가 업데이트되면 지속적으로 추가하겠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관련 콘텐츠
💻 PC 버전 다운로드 🏆 직업 순위

     

    프라시아 전기 쿠폰 번호 리딤코드

     
    프라시아 전기 쿠폰 쿠폰 만료일  쿠폰 복사
    4PF836SXEF 선착순 📝 바로입력
    사전예약쿠폰 2023년 4월 26일 📝 바로입력
    크리에이터쿠폰 - 📝 바로입력

    프라시아 전기에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정리해 봤습니다. 쿠폰 코드 기간은 한정되어 있으며 기간이 지나면 쿠폰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입력할 수 없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은 2023년 4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쿠폰이 추가되거나 만료된 쿠폰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1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및 사용 방법 2
    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단계

    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방법과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모두 동일하게 사이트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도 입력할 수 있으니 아래 단계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번호를 입력하려면 회원코드가 필요합니다. 코드는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중에도 회원코드는 확인 가능합니다.

     

    1. 스마트폰에서 프라시아 전기를 실행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3. 알림 옆에 있는 [계정] - [회원 번호]를 복사합나다.

    4. 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사이트로 이동하여 회원코드 및 쿠폰번호를 입력 후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게임으로 돌아와 보상을 수령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바로가기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쿠폰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쿠폰 1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쿠폰 2
    프라시아 전기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프라시아 전기를 사전예약 등록했다면 기간이 지나기 전에 쿠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기준이며 카카오톡으로 들어가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채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하여 채팅 목록에서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채팅을 클릭합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만 발송된 채팅을 확인하여 [내 쿠폰 확인하기]를 클릭하여 선물받은 쿠폰 1장을 사용합니다. [쿠폰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라시아 전기 디럭스 에디션]을 클릭하여 사전예약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쿠폰
    비밀 댓글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사전예약 쿠폰을 한 분에게 드립니다.

    사전예약 쿠폰은 2023년 4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지나면 채팅 기록이 남아있더라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빠르게 사용하여 아이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프라시아 전기 크리에이터 후원 쿠폰

    프라시아 전기 크리에이터 후원 쿠폰
    [프라시아 전기] - [상점] - [크리에이터 후원]

    프라시아 전기는 일반 쿠폰 외에도 크리에이터 후원 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후원을 등록할 때 자신의 게임 ID를 기록하면 크리에이터가 전용 쿠폰을 발급해 줍니다.

     

    프라시아 전기 게임 내 상점에서 [크리에이터 후원]에서 쿠폰을 발급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크리에이터를 조회하려면 [추천 크리에이터 보기]를 클릭합니다. 크리에이터가 결정되면 [후원 코드 입력]을 클릭합니다. 코드를 입력 후 자신의 회원번호, 서버,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공식 카페

     

    프라시아 전기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