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총정리

프라시아 전기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이 문서는 프라시아 전기 PC 버전 다운로드 및 PC 버전 사양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PC 및 Google Play,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전 다운로드는 2023년 3월 23일부터 가능하며 기기별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최소사양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원활한 플레이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PC버전 사양 및 다운로드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프라시아 전기 PC버전 사양

    프라시아 전기 공식 이미지

    프라시아 전기는 PC로 플레이하기 위해 최소사양 이상을 맞추셔야 합니다. 현재 넥슨에서 작성한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Intel® Core™ : i5-6600 이상 Intel® Core™ : i5-9600 이상
    메모리 8GB RAM 16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950 이상 NVIDIA GeForce RTX 2070 이상
    운영 체제 (64비트) Windows 10 (64bit) Windows 10 (64bit)
    여유 저장 공간 30GB 30GB
    해상도 FHD (1920 x 1080) QHD (2560 x 1440)
    DirectX 버전 11 이상 버전 12 이상

    최소사양의 경우 권장사양보다 그래픽 품질이 떨어질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하거나 공성전을 진행할 때 원활한 플레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양은 권장사양으로 맞춘 다음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PC에서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버를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시길 바랍니다.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

     

    프라시아 전기 PC버전 다운로드

     

    현재 프라시아 전기 PC버전은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운받기 위한 여유 저장 공간은 30GB입니다. 용량이 부족하면 설치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운영 체제는 Windows 10 (64bit)부터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항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1. 프라시아 전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다운로드 하기 전에 자신의 PC 사양을 체크합니다.
    3.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게임을 설치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PC버전 다운로드

     

    프라시아 전기 모바일 다운로드

    프라시아 전기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PC버전 뿐만 아니라 Google Play, App Store에서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AOS 갤럭시 S10 / Android 10 이상 갤럭시 S22 / Android 12 이상
    iOS 아이폰 11 / iOS 13 이상 아이폰 13 Pro / iOS 15 이상

    프라시아 전기 모바일 앱은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했다면 사전 다운로드일에 맞춰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현재 프라시아 전기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일정은 2023년 3월 28일 화요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공식 사이트

     

    프라시아 전기

    우리가 만드는 한 편의 대서사시

    wp.nexo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