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총정리

아키에이지 워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이 글은 아키에이지 워 PC 버전 다운로드 및 PC 버전 사양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모바일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연동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PC버전은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을 맞춰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양이 부족하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아래 아키에이지 워 PC버전 사양과 다운로드 방법을 참고하여 PC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아키에이지 워 PC버전 사양

    아키에이지 워 공식 이미지

    아키에이지 워를 PC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하려면 자신의 PC 사양을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아래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확인하셔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Intel i5 or AMD 3.0GHz 급 이상 Intel i5 or AMD 3.0GHz 급 이상
    메모리 8GB RAM 8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9xx 시리즈 이상 NVIDIA, GeForce GTX10xx 시리즈 이상
    운영 체제 (64비트) Windows 8.1 (64bit) Windows 10 (64bit)
    하드 디스크 20GB 이상 [NTFS 형식] 30GB 이상 [NTFS 형식]
    DirectX 버전 11 이상 버전 11 이상

    최소사양으로 아키에이지 워를 플레이하면 권장사양보다 그래픽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

     

    아키에이지 워 PC버전 다운로드

     

    아키에이지 워는 공식 사이트에서 PC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C버전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하드디스크 여유공간은 20GB 이상을 확보해야 합니다. 또한 카카오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이라서 Daum 게임 스타터를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하기 전에 나의 PC 사양 확인하기를 눌러 체크할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PC버전 다운로드

     

    아키에이지 워 관련 게시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