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이 글은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접수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넥슨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프라시아 동맹을 승리로 이끌 플레이어를 모집 중이며, 라인소프 예복과 100만 골드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방법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정식 출시일에 보상을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프라시아 전기 관련 콘텐츠
💻 PC 버전 다운로드 🎁 쿠폰 확인

    프라시아 전기

    • Wars of Prasia
    • 장르 : MMORPG
    • 플랫폼 : PC, 모바일
    • 개발사 : 넥슨
    • 엔진 : 언리얼 엔진 4

    프라시아 전기는 넥슨에서 출시 예정인 MMORPG입니다. 자유도 높은 실시간 대규모 공성전에 참여하여 전투하게 됩니다. 다양한 스킬을 활용할 수 있는데 방패막기를 사용하여 적이 사용한 원거리 공격을 막을 수 있고, 상대방을 밀어내는 스킬 등 전략적인 요소가 있어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프라시아 전기의 엔진은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였습니다. 공성전 게임은 나름 전략도 필요하고, 라이트 유저가 어렵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프라시아 전기는 라이트 유저라도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MMORPG를 많이 하는 이유는 빠르게 성장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고, 다른 유저들이랑 교류하면서 재미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보스 패턴 공략이나 퍼즐도 있겠네요.

    프라시아 전기 PC 버전 다운로드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넥슨 프라시아 전기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Android 또는 iOS 중에 선택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는 PC로 출시될 계획이지만, 아직 PC 사전예약 신청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1.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Google Play 또는 App Store 중에 선택합니다.
    3.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4. 디럭스 에디션 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

     

     

    프라시아 전기 출시일

    현재 앱스토어에 등록된 정보에 의하면 프라시아 전기는 2023년 3월 30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모바일 기준이며, PC 출시일은 결정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프라시아 전기는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라서 함께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게임 정보

     

    프라시아 전기 게임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라시아 전기는 언제나 공성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성전이 시작되면 행군을 하는데, 동맹 합류도 가능하고, 결사의 수호신 '산토템'도 같이 행군하게 됩니다. 행군 도중에 바로 공격을 시작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자유도 높은 공성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진입장벽이 낮아서 라이트 유저라도 부담없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지 지배 시스템도 있었습니다. 점령 가능한 거점을 차지하면 영지 소유권을 획득하게 되는데, 여태 MMORPG하면서 캐릭터나 아이템을 소유했었잖아요? 근데 더 나아가 땅을 소유하게 됩니다. 영지에서 주둔지를 경영하고 물건을 생산해서 전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건물을 지어야만 획득 가능한 아이템도 있다고 합니다.

    프라시아 전기는 자유도가 높다고 언급했었는데요. 높은 자유도가 게임을 더 긴장되게 만들 거 같습니다. 적 거점을 기습하기도 하고, 공성전이 시작되기 전에 적 영지를 오염시켜서 혼란을 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영지 A랑 영지 B가 있다고 치면, 영지 A를 공격할거처럼 행동했다가 영지 B로 처들어갈 수 있는거죠.

    영지는 20개가 넘는데 영지마다 파밍 요소와 사냥터가 존재하고, 서로의 영지가 상호보완적이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영지 A에서 획득 가능한 재료가 있다면, 영지 B에서도 획득 가능한 재료가 따로 있다는거죠. A, B 재료들을 모두 얻어야만 제작 가능한 것도 있다고 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이동 시스템입니다. 요즘 대부분 게임이 편의성 업데이트로 맵 이동이 자유로워졌죠. 탐험하는 느낌보다는 퀘스트 받으러 순간이동하고 또 다시 이동하고... 숙제하는 기분이 들었는데 프라시아 전기는 순간이동 시스템은 독점 현상을 심화시킨다고 판단하여, 최소한의 편의만 제공하고 물리적 거리를 유지시킨다고 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공식 사이트

     

    2023년 넥슨 초대형 MMORPG [프라시아 전기] 지금 사전 등록 중!

    우리가 만드는 한 편의 대서사시

    wp.nexo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