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

이 글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및 출시일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접수하여 정식 출시일에 쿠폰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예약을 하면 SR 미모사, 인연 소환권, 블랙 크리스탈 등의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 Google Play, App Store에서 진행 중이며, 각 예약처마다 지급되는 보상이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와 출시일 등을 참고하여 미리 등록해두시길 바랍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 Black Clover Mobile
    • 장르: RPG
    • 플랫폼: Android, iOS
    • 개발사: VIC GAME
    • 엔진: 언리얼 엔진 4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VIC GAME에서 개발하여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게임입니다. 플랫폼은 안드로이드, iOS로 출시 예정이며 Google Play와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의 게임이며, 카툰 렌더링 기술을 사용하여 퀄리티 높은 명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실제 애니메이션 성우진이 더빙을 하여 더욱 몰입감 높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이미지
    출처: VIC GAME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있으며, 전투는 유대로 펼치는 인연 합동 스킬과 화려한 스킬 연출로 재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정식 출시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방법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안내 화면

    블랙클로버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신의 플랫폼을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2023년 3월 2일부터 정식 출시일 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아래 사전예약 방법을 참고하여 접수를 마치시길 바랍니다.

    1.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Google Play] 또는 [App Store] 중에 자신의 기기에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합니다.
    3.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4. 약관에 동의 후 [사전등록 하기]를 클릭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

     

    블랙클로버 모바일 Google Play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Google Play에서도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일에 맞춰 백그라운드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되며, 마켓 사전예약 보상도 지급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가능하며, 앱스토어 사용자는 아래 항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Google Play

     

    블랙클로버 모바일 App Store

     

    아이폰 및 아이패드 등의 iOS 사용자라면 App Store에서 블랙클로버 모바일을 사전예약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미리 다운로드되며, 서버 오픈 시간에 빠르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시일에 맞춰 우편함 등에 앱스토어 사전예약 보상이 지급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App Store

     

    블랙클로버 모바일 출시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출시일은 2023년 5월 25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출시일에 임박하여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출시되기 전에 미리 다운로드하여 설치해두면 정식 출시일에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사이트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클로버 세계를 게임으로 만나보세요

    bclover-mobile.vicgame.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