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직업 추천 무과금 등급표

프라시아 전기 직업 추천 무과금 등급표

이 글은 프라시아 전기 직업 추천 무과금 등급표 TOP 4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의 직업은 향사수, 주문각인사, 집행관, 환영검사가 있습니다. 또한 처음 클래스를 생성할 때 직업별로 성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총 4가지 직업 중에서 무과금으로 하기 좋은 캐릭터를 정리해 봤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원거리 계열이 근거리보다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아래 티어리스트는 프라시아 전기에서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기 좋은 직업 추천 순위입니다.

프라시아 전기 관련 콘텐츠
💻 PC 버전 다운로드 🎁 최신 쿠폰

     

    프라시아 전기 직업 추천

    티어리스트는 일반 퀘스트, DPS 등을 고려하여 선정하였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직업이 추가되거나 밸런스 패치로 순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순위 직업
    1위 향사수
    2위 주문각인사
    3위 집행관
    4위 환영검사

     

    향사수

    • 스탠스: 단궁, 장궁, 대석궁
    • 특징: 원거리 딜러

    프라시아 전기 향사수

    향사수는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기 좋은 직업입니다. 주로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을 하는 직업입니다. 던전을 돌면서 멀리서 적을 빠르게 제압할 수 있어 레벨 올리는 속도가 가장 빠른 편입니다. 스탠스는 단궁, 장궁, 대석궁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궁은 빠른 속도와 기동성을 가졌으며 거리를 조절하며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장궁은 공격 속도가 느리지만 한방 데미지가 강력합니다. 그리고 가장 긴 사거리를 가지고 있어 멀리 있는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대석궁은 전투 보조를 하는 얽힘석궁과 광역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스탠스는 대석궁입니다.

     

    주문각인사

    • 스탠스: 원소, 충전, 기류
    • 특징: 마법사, 서포터

    프라시아 전기 주문각인사

    주문각인사는 마법사, 서포터 포지션의 직업입니다. 넓은 광역기를 사용하고 파티에 특화된 스탠스를 가진 마법사입니다. 무과금 유저라도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직업입니다. 스탠스는 원소, 충전, 기류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소는 불, 얼음 등의 원소 스킬을 사용하며 범위가 넓은 광역 스킬이 있어 빠르게 던전을 돌 수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하더라도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텔라를 지팡이로 변형시켜 아군을 회복하는 스킬 등을 가지게 됩니다. 파티에 특화된 스탠스입니다. 기류는 텔라를 바람을 두른 오브로 변형시키며 여러 약화 효과를 적에게 걸 수 있습니다. 지속딜을 주면서 방어력을 깎을 수 있습니다. 파티에 빠르게 참여하려면 기류를 추천드립니다.

     

    집행관

    • 스탠스: 수호, 심판, 헌신
    • 특징: 탱커

    프라시아 전기 집행관

    집행관은 탱커 포지션의 직업입니다. 파티에 특화된 직업으로 탱커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라면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스탠스는 수호, 심판, 헌신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호는 공격 및 방패로 방어를 하며 생존력이 뛰어난 스탠스입니다. 또한 아군을 보호하는 스킬이 있어 파티에 특화되었습니다.

     

    심판은 둔기를 사용하는 스탠스로 적을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데미지가 강력해서 적을 제압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헌신은 오라를 사용하는 스탠스로 공격의 오라, 회복의 오라 등 파티에 특화된 스탠스입니다.

     

    환영검사

    • 스탠스: 장검, 환영검, 환영방패
    • 특징: 근거리 딜러

    프라시아 전기 환영검사

    환영검사는 근거리 딜러 포지션의 직업입니다. 근거리에서 전투하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라면 조금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탠스는 장검, 환영검, 환영방패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검은 빠른 이동을 하며 적을 기습할 수 있습니다. 환영을 흩뿌려 적의 명중을 감소시키고 환영으로 만든 암기를 던져 적을 수면 상태에 빠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환영검은 추가로 환영검을 불러내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지속딜에 특화된 스탠스입니다. 환영방패는 수비에 특화된 스탠스로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합니다. 보호막으로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고 아군이 받는 피해를 자신이 받을 수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관련 게시물

     

    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방법 최신 모음 2023년 4월

    이 글은 프라시아 전기 쿠폰 입력 방법 및 최신 쿠폰 번호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프라시아 전기란? 넥슨에서 출시한 MMORPG이며 2023년 3월 30일에 출시하였습니다.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