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삼국블레이드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예전에 출시한 게임이지만, 어제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한 삼국블레이드. 5주년 기념으로 신규 서버 건업이 나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삼국지 최강 장수로 전장에서 싸울 수 있어서 독특한 거 같습니다. 삼국블레이드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rgreen.tistory.com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에도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했었는데요. 이번 2022년에는 어떤 대작 모바일게임이 출시될까요? 202

    monstergreen.tistory.com

     

     

     

     

     

     

     

     

    삼국블레이드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스토리와 액션이 결합된 RPG로 한 때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찍기도 했는데요. 타격감이나 전투 방식이 마음에 들어서 꾸준히 인기가 많은 거 같습니다.


     

     



    처음 튜토리얼이 끝나면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데요. 강제 튜토리얼이 조금 길었습니다. 가챠를 하고 나서도 튜토리얼을 계속 진행하는데요. 나중에 자동 전투가 풀리는 시점에 입력할 수 있었습니다.


     

     

     

     

    전투는 자동/수동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고 장수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수를 선택하고 스킬 등을 쓰면서 공격하게 됩니다. 빠른 진행을 원하신다면 자동 전투를 켜 두시면 됩니다.

     

     

     



    튜토리얼 중반에 가챠를 진행하는데요. 장수 뽑기 10회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계정당 1회만 가능합니다.




     

     

    만족했던 점은 다시 뽑기를 할 수 있었고 무한으로 원하는 장수가 나올 때까지 돌릴 수 있었습니다. 장수 등급표 확인도 가능합니다.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다른 게임과 달리 빠르게 뽑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규 군주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는데요. 7일차 임무까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미션 완료도를 31까지 채우면 장수 < 여걸 >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입력

     



    삼국블레이드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모두 게임 내에서 입력 가능했습니다. 우선 강제 튜토리얼 종료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옵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옵션으로 들어오면 게임 정보에 쿠폰 입력이 있습니다. 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자주 푸는 거 같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쿠폰 번호

     



    삼국블레이드 쿠폰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이며,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쿠폰 입력 방법은 < 쿠폰 입력 >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쿠폰 번호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 없음

    기간 종료된 쿠폰 번호
    SBNEWWORLD
    ABDACRT5UU
    EAE7X6XY3XQ7XCXNQ
    CEZXZ9KLEMKPXQGY5
    N5ALL4KN6P5XJF8H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