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바람의나라 연에 새로운 직업 궁사가 추가되었는데요. 어릴 때 많이 했던 게임을 모바일로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갓겜인데? 무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집에 와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과금 유도가 너무 많아서 빡친 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 경험이

    monstergreen.tistory.com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2022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기대되는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1년에도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했었는데요. 이번 2022년에는 어떤 대작 모바일게임이 출시될까요? 202

    monstergreen.tistory.com

     

     

     

     

     

     

     

     

    바람의나라 연

     



    바람의나라 연은 옛날 느낌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구버전이 확실히 그래픽도 깔끔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북방대초원 업데이트부터 궁사까지! 업데이트를 꾸준히 해서 좋았습니다.






    급속 도약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계정당 1회만 생성 가능하며, 500레벨까지 점핑할 수 있습니다. 급속 도약 종료 후에도 566레벨까지 성장을 도와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어서 새로운 직업 궁사도 점핑해서 키워야겠어요.






    TS 쿠폰 시즌 4도 시작했습니다. 출석 쿠폰은 우편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상도 받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입력

     



    바람의나라 연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iOS는 입력 방법이 달랐는데요. 안드로이드는 게임 내에서 바로 입력할 수 있지만, iOS는 별도 쿠폰 입력 사이트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 우측 상단 세줄 메뉴 - 설정 - 계정 - 쿠폰 입력



     

     



    바람의나라 연 쿠폰 아이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은 별도 쿠폰 입력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회원코드는 설정으로 들어가서 계정 부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OS

    • 쿠폰 입력 사이트 - 회원 코드, 쿠폰 번호 입력

     

     

     

     

     

     

     

     

     

    쿠폰 번호

     

     


    바람의나라 연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이며, 기간 내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 22BARAMYOENTACT33 - 강화안정제, 강화촉진제, 환수각성석선택상자, 상급환수의혼, 오색장신구선택상자, 환수영혼석소환, 성장촉진제, 성장폭주시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