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드디어 사전예약했던 트라하 인피니티가 출시되었는데요. 퀄리티도 높고 그래픽도 괜찮은 편이라서 열심히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약간 검은사막m 느낌도 나더라고요. 자동 전투가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게임 완성도는 괜찮았습니다.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게임 정보

 

 




트라하 인피니티
TRAHA INFINITY

출시 : MOAI GAMES
엔진 : 언리얼 엔진 4
장르 : MMORPG
언어 : 한국어
플랫폼 : iOS, Android

무한한 성장과 끊임없는 재미. Full 3D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압도적인 게임 배경과 스킬 이펙트까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직업은 총 4가지가 있었습니다. 워리어, 리퍼, 어쌔신, 소서리스가 있었는데 망령들의 힘이란 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리퍼로 시작했습니다. 전 딜보다 컨셉이 더 중요하거든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있었는데요. 정교하게 꾸밀 수 있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는 건들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캐릭터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는데요. 스킬이 되게 화려했습니다. 수동으로 조작해도 재미있을 거 같아요. 저는 빠른 레벨업을 위해 자동으로 진행했습니다.








우편함에서 이벤트 보상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공식카페 1만명 달성, SNS 구독 4천명 달성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번호 입력하기 전에 우편함에서 보상도 받고 시작해 보세요!








게임 진행은 빠른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스킬 이펙트가 화려해서 자동이라도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적 HP가 조금 있는 편이라서 한방컷은 아니었습니다. 점점 성장하면서 좋은 아이템도 장착해야 더 빠른 사냥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2. 쿠폰 입력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입력 사이트
회원코드
캐릭터명
쿠폰번호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입력은 공식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게임 내에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iOS 사용자는 사이트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입력 사이트

 

트라하 인피니티, GRAND OPEN

끝없는 전투와 전율이 시작된다

trahainfinity.moaigames.co.kr

 

 

 

 

 



 

회원코드 확인하는 방법
게임 내 - 설정




쿠폰을 입력하려면 회원코드를 알아야 가능한데요. 회원코드는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설정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설정 - 계정 - 회원 코드 - 복사하기




회원 코드를 복사해서 쿠폰 입력 사이트에 붙여넣기하시면 됩니다. 캐릭터가 2개 이상이라면 쿠폰 보상을 받을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쿠폰 번호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번호는 사전예약쿠폰만 공개된 상태인데요. 추후 새로운 공용 쿠폰이 뜨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사전예약쿠폰은 딱 1명만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코드라서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게 공개해 두겠습니다.



KBWwLVFtgnNfBCyt
희귀 탈것 시르





 




트라하 인피니티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랜만에 퀄리티 높은 모바일게임을 해서 전투하는 내내 재미있었습니다. 트라하 인피니티 하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게임 추천 콘텐츠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컴퓨터 사양을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원

monstergreen.tistory.com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제 겨울방학도 시작했는데 게임 달리셔야죠! 직장인은 방학이 없어서 서럽습니다. 그래도 주말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