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 첫달 현실수익 인증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 첫달 현실수익 인증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한 달 전에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요. 블로그 포스팅 본문에 배너를 넣어서 다른 사람이 구매를 하면 저에게 일정의 수익금이 들어오는 구조였습니다. 요즘 많은 블로거분들이 하더라고요! 그럼 첫달 현실수익을 인증하겠습니다.








1. 한 달 실적




첫달 수익 공개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에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넣어뒀는데요. 처음에는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수익금이 들어왔지만 갈수록 전환율이 떨어졌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클릭 - 236회
구매 건수 - 13회
구매액 - 1,354,770원
수익 - 40,643원
전환율 - 5.51%




처음에는 전환율이 10% 이상이었는데 갈수록 떨어지더라고요. 노출은 많이 되는데 구매율은 적었습니다. 구매액은 약 130만원이었는데 수익은 약 4만원이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정산을 하려면 1만원이 넘어야 할 수 있습니다.








한 달 조금 넘었을 때 실적인데 클릭수는 갈수록 늘었지만 구매로 전환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를 하기 민망할 정도로 적은 편이지만 그래도 치킨 2마리는 시킬 수 있는 금액이었습니다.








2. 정산




쿠팡파트너스 정산


수익금을 전환하려면 1만원 이상이 넘어야 합니다. 실적이 모자라면 정산을 할 수 없습니다. 금액이 채워지면 메일이 도착하는데요. 정산을 위해 계좌번호 등을 입력하라고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지급을 위해 대금 지급 정보를 입력하라고 메일이 옵니다.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 알람도 와서 놓치진 않을 거 같습니다. 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으면 수익금 지급이 연기됩니다. 반드시 기간 내에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3. 쿠팡파트너스 시작하기





쿠팡파트너스 시작


파트너스 활동은 생각보다 쉬운데요. 배너 종류도 많고 네이버 블로그는 위젯으로도 달아둘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도 본문이 아니더라도 사이드바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쿠팡 파트너스 배너 사이드바 추가 방법 총정리

티스토리 쿠팡 파트너스 배너 사이드바 추가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티스토리도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요. 애드센스를 주로 사용하고

monstergreen.tistory.com


⬆️ 티스토리 배너 사이드바 추가 방법




  




HTML을 사용해서 배너를 넣을 수 있고 링크로도 넣을 수 있습니다. 본문에 배치하시면 되는데 보통 중앙에 많이 넣으시더라고요. 저는 본문에 2개 정도 넣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 첫달 현실수익 인증을 해봤는데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씩 들어와서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에 배치하면 저품질이 올 수 있다는 말이 많아서 조금씩 넣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쿠파스 파이팅하세요!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순위 TOP 25

애드센스 단가 높은 키워드 순위 TOP 25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유튜브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블로그 애드센스는 게임 단가가 낮다고 말하더라고요! 그래서 직

monstergreen.tistory.com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인증 1개월차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인증 1개월차 얼마인지 궁금하신가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6개월이 지났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유튜브 수익창출이 시작되면서 같은 애드센스로 묶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