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듀얼센스 미드나잇블랙 & 코스믹레드 신규 색상 공개


PS5 DualSense New Midnight Black & Cosmic Red Colors

PS5 컨트롤러 듀얼센스 첫번째 새로운 색상이 발표되었습니다. 작년 11월에 출시된 화이트 버전에 이어 새로운 색상이 추가되었죠. 이번에 추가된 색상은 PS5 미드나잇블랙 & 코스믹 레드 색상입니다.






1. 미드나잇 블랙


PS5 듀얼센스 미드나잇블랙은 밤하늘을 통해 우주를 보는 방식을 반영하기 위해 밝은 그레이컬러, 디테일하고 미묘하게 다른 두가지 블랙 컬러 음영이 특징입니다.






2. 코스믹 레드


PS5 듀얼센스 코스믹레드는 우주 전체에서 발견되는 독특하고 생생한 레드 컬러 음영에서 영감을 받았고 눈에 띄는 블랙 및 레드 색상 디자인입니다.






3. 새로운 듀얼센스 출시일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센스 미드나잇블랙과 코스믹레드는 2021년 6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기본 듀얼센스 가격은 $70이지만 새롭게 추가된 코스믹레드는 $75입니다. 미드나잇블랙은 기존 그대로 $70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자체 스토어에서 사전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Leo Cardoso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팬들을 놀라게 하고 끌리는 디자인을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듀얼센스 색상은 광범위한 선택 과정의 결과입니다. 새로운 컨트롤러 색상은 물론 오리지널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및 PS5와 악세사리 디자인에서 자연스럽게 발전한 것처럼 느껴지면서 ‘갤럭시’를 테마로 디자인했습니다.”





또 다른 디자이너 Satoshi Aoyagi는 컨트롤러 버튼 색상과 디테일이 새로운 색상에 맞게 미세하게 조정된 방법을 언급했습니다.

“듀얼센스 미드나잇블랙코스믹레드는 블랙 컬러와 레드 컬러의 독특한 음영을 생성하는 미묘한 블루 컬러 색조를 특징으로 합니다. 기존 오리지널 듀얼센스도 블루 컬러가 존재하므로 세가지 색상 모두 잘 어울립니다. 이러한 새로운 추가가 팬의 게임 경험에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주길 바랍니다.”

⬜️ 오리지널 : 70달러
⬛️ 미드나잇 블랙 : 70달러
🟥 코스믹 레드 : 75달러

새롭게 추가된 색상 중 코스믹 레드는 다른 색상에 비해 5달러 높게 출시되었습니다.






✅ 더 많은 게임정보

역대급 순위! PS5 게임 추천 TOP 10

플스5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게임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실겁니다. 오늘은 PS5 게임 순위 메타크리틱 All Time 10가지 타이틀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PS5 게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대

monstergreen.tistory.com

진짜 재밌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TOP 7

친구랑 함께 할만한 스팀 멀티게임 추천 TOP 7. 게다가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은 무료입니다. 무료인데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가족이나 애인이랑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