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데모 다운로드 & 일정 공개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데모 다운로드 다음 버전은 5월 2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시간제한 데모 첫번째 일정은 종료되었지만 다음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PS4 또는 PS5 유저라면 데모를 이용할 수 있지만, 현재 다음 일정이 오픈될 때까지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유저가 아니라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





🏠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개발사 : 캡콤
장르 : 1인칭 생존 호러
디렉터 : 사토 모리마사
발매일 : 2021년 5월 7일
플랫폼 :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PC
심의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캡콤은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및 프랜차이즈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는 레지던트 이블 쇼케이스 25주년 기념 프레젠테이션에서 새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데모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캡콤이 언급한 데모버전 일정은 발매일 5월 7일 이전까지 총 3주간 공개될 예정입니다.

2021년 5월 2일(홍콩시간) 빌리지 & 캐슬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PC에서 두지역 모두 총 1시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시간은 오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까지입니다. (홍콩시간)





☑️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데모


플랫폼 :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PC

(1) 아시아
- 5월 2일 오전 8시 ~ 5월 3일 오전 8시 (홍콩시)
(2) 북미
- 5월 1일 오후 5시 ~ 5월 2일 오후 5시 (태평양시)
(3) 유럽
- 5월 2일 0000 UTC ~ 5월 3일 0000 UTC

그리고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에는 재미있는 바이오 하자드 4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해상도 & 프레임 속도 공개

💬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는 여태까지 출시된 시리즈 중에서 가장 으스스한 분위기와 새로운 느낌이 들고, 인상적인 비주얼로 2021년 최고의 공포 게임으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캡콤은 선택한

monstergreen.tistory.com

역대급 순위! PS5 게임 추천 TOP 10

플스5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게임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실겁니다. 오늘은 PS5 게임 순위 메타크리틱 All Time 10가지 타이틀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PS5 게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대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