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해상도 & 프레임 속도 공개


💬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는 여태까지 출시된 시리즈 중에서 가장 으스스한 분위기와 새로운 느낌이 들고, 인상적인 비주얼로 2021년 최고의 공포 게임으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캡콤은 선택한 그래픽 설정에 따라 예상되는 해상도 및 프레임 속도를 공유했습니다.

Xbox One PS4 게임의 경우 플레이어는 기본 모델 콘솔기기에서 900p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 캡콤에 따르면 Xbox One에서는 30fps, PS4 표준 모델은 45fps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Xbox One X 또는 PS4 Pro 사용자는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를 플레이하기 위해 선택에 따라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해상도 & 프레임 속도


Xbox One X, PS4 Pro

성능 모드 : 60fps, 1080p
고해상도 모드 : 30fps, 4K

Xbox Series X, PS5

60fps, 4K HDR
레이 트레이싱 : 45fps, 4K HDR

Xbox Series S

45fps, 1440p
레이 트레이싱 : 30fps, 1440p

PS4

45fps, 900p

Xbox One

30fps, 900p

새로운 세대 콘솔기기에서는 60fps, 4K HDR을 지원하며, 이전 PS4 Pro도 성능 모드에서는 60fps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캡콤은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쇼케이스에서 시간 제한 데모 시리즈, The Mercenaries 아케이드 슈팅 모드 복귀, Dead By Daylight 크로스 오버 이벤트 및 VR 버전에 대한 세부 정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바이오하자드 4는 오큘러스 퀘스트 2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VR버전으로 바이오하자드를 플레이하면 더 무섭겠네요.






💻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는 2021년 5월 7일에 출시됩니다. 현재 데모버전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고, 바이오하자드 7 사건에서 9년이 흐른 시기라고 합니다. (2020년)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의 VILL 부분은 로마 숫자로 Ⅷ(8)을 의미합니다. 이번 시리즈는 전작보다 더 강렬하고 무서워 보이네요. 기대됩니다!





PS5 대규모 업데이트 : 외부하드 지원, 편의성 개선 등

🎮 기다리고 기다렸던 PS5 업데이트 소식. 드디어 플스5 타이틀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ony는 마침내 외장하드 드

monstergreen.tistory.com

역대급 순위! PS5 게임 추천 TOP 10

플스5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게임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되실겁니다. 오늘은 PS5 게임 순위 메타크리틱 All Time 10가지 타이틀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PS5 게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대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