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크래프톤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후속작인데 이번에는 미래에서 배틀로얄 게임이 펼쳐집니다. 게임배경이 무려 2051년이죠. 30년이 지난 미래에서 새로운 미래형 무기를 입수하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그래서 미래형 디자인의 무기나 아이템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텐센트가 참여했던 배틀그라운드와 다르게 이번 작품은 크래프톤 단독 작품이라고 합니다.






📖 게임정보

 


플랫폼 : iOS, Android
출시일 : 2021년
사양 : 안드로이드 (6.0 이상, RAM 2.5GB 이상), iOS (10 이상)
요금 : 부분유료화
언어 : 한국어 지원





🎮 게임특징

 


(1) 플레이어가 더 많은 지역을 탐험할 수 있게 새로운 지도가 추가됩니다.
(2) 여러 종류의 드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배치 가능한 벙커나 2051년 미래형 무기나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4) 플랫폼끼리 호환이 가능하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모바일 유저라도 플스나 엑박, PC 유저와 배틀할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5) 새로운 맵 이름은 ‘트로이’입니다.
(6) 총기에 키트를 적용하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7) 구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사전예약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사전예약 참여하면 한정 차량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무제한이라서 꼭 사전등록하고 아이템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기간은 정식오픈 전까지 사전예약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PUBG: NEW STATE

BEYOND BATTLE ROYALE

newstate.pubg.com






🎬 공식 트레일러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공식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그래픽이 좋아졌고, 2051년 미래의 새로운 맵도 신선하고 재미있어 보입니다. 핵만 잘 잡으면 최고의 배틀로얄 게임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새로운 트로이 맵에서 낙하산을 펼치고 배틀로얄을 준비해보세요. 저는 사전예약 해뒀습니다. 출시되는 그 날까지 기다려지네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 TOP 9

✅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점점 강력해지는 스마트폰 게임. 이제 더욱 기대되는 2021년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신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PC, 콘솔게임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없

monstergreen.tistory.com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