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캐릭터 삭제 : 펄가방, 광원석 해결방법



검은사막M 모바일을 하다가 직업이나 외형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캐릭터를 삭제하고 싶은데 이런 문구가 뜨면서 삭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펄가방(캐릭터) 또는 가방, 장착중인(광원석 포함) 아이템이 있는 경우 삭제가 불가능 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처음 시작한 유저라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될겁니다. 저도 그래서 계속 찾아봤으니까요. 그렇다고 아이템을 모두 버릴 수도 없었어요. 지금부터 검은사막M 캐릭터삭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광원석 삭제

 



가방에 들어가면 광원석이 있습니다. 3번째 줄에 마지막, 그리고 4번째 줄에 첫번째 아이템 모양이 광원석입니다. 저 아이템을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광원석 아이템을 누르고 왼쪽 하단에 있는 🗑휴지통 모양을 누르시면 광원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에서 흑정령으로 들어가면 광원석 장착/합성 메뉴가 있습니다. 지금 현재 장착된 광원석을 해제해야 합니다.
광원석 장착/합성 메뉴로 들어갑니다.






저는 현재 광원석을 해제해서 삭제한 상태라서 아무 것도 없습니다. 장착중인 광원석을 해제해주세요.
그리고 위에서 설명드린 광원석 삭제 방법대로 가지고 있는 광원석을 모두 삭제해주세요.






💼 펄가방 아이템



추가적으로 캐릭터를 삭제하려고 하면 펄가방이란 문구도 뜹니다.

💼 펄가방
캐릭터만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가문은 삭제하지 마세요!






🚫 캐릭터 삭제



💎 광원석 삭제
💼 펄가방 - 캐릭터 아이템 삭제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캐릭터 삭제 버튼을 눌러서 확인을 누르시면 삭제신청 완료됩니다.
3일간 유예기간 이후에 완전히 삭제됩니다. 실수로 삭제했어도 다시 취소시킬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m 모바일 캐릭터 삭제할 때 펄가방이나 광원석 문구가 뜬다면 이 방법대로 해보세요!





펄어비스 붉은사막 게임정보 총정리

검은사막을 제작했던 펄어비스에서 새로운 오픈월드 게임 붉은사막을 공개하면서 뜨거운 이슈가 되었죠. 싱글플레이와 온라인이 합쳐진 형태로 흡사 다크소울이나 블러드본을 떠올리기도 했

monstergreen.tistory.com

이게 바로 자유도!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 9

어디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보통 오픈월드 게임은 맵도 넓고 자유도가 어느 정도 있는 게임이라서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돌아다니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요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