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2023년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2023년

이 문서는 2023년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애플뮤직이란? 애플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전 세계의 인기 있는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뮤직 일반 회원의 경우 요금제 결제가 필요하며 개인 요금제 기준 월 8,9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약 이용권 구독이 부담된다면 아래 애플뮤직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인기 있는 음악을 들으시길 바랍니다. 애플TV 무료로 보는 방법 게시물도 함께 참고해보세요!

    애플뮤직 (Apple Music)

    애플뮤직 무료 체험 이미지

    애플뮤직은 애플에서 출시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음악 큐레이션이 있어 큐레이터가 수작업으로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한 앨범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 기기에서 공간음향을 켜서 입체적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신곡 믹스나 마음에 드는 믹스 등의 추천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뮤직은 새로운 애플 기기를 구매하면 최대 6개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구매한 기기가 없다면 카카오페이를 연동하여 2개월동안 애플뮤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뮤직 요금제 가격

    2023년 8월 기준 애플뮤직 요금제 가격은 개인의 경우 8,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계정은 13,5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 요금제는 최대 6인까지 동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 가족
    8,900원 13,500원

    개인 요금제와 가족 요금제의 차이점은 가족 요금제의 경우 최대 6명까지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점이 추가되고, 각 가족 구성원별 개인 음악 보관함이 추가됩니다. 그리고 각 가족 구성원별 개인 맞춤 음악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는 차이점이 없으므로 혼자 이용할 거라면 개인 요금제가 더 저렴합니다.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애플뮤직은 사이트에서 1개월 체험을 할 수 있지만, 이미 체험한 이력이 있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현재 카카오페이에서 무료 체험 특별 혜택이 진행 중이며, App Store에 카카오페이를 등록하면 원하는 서비스를 2개월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1. 애플뮤직 2개월 무료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하기

     

    카카오페이 X Apple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접속시에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바로가기

    2. 앱스토어에 카카오페이 등록하기

    애플 TV+, 애플 아케이드, 애플 뮤직 및 아이클라우드+ 무료 체험을 시작하려면 앱스토어에 카카오페이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의 App Store에 카카오페이 등록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2

    3. 지불 방법 추가하기

    앱스토어 지불 방법에 카카오페이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한 번 등록하면 삭제하기 전까지 앱스토어 결제 시 카카오페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3

    4. 카카오페이 선택 및 카카오톡 로그인

    지불 방법에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카카오톡 로그인 버튼이 나옵니다. 카카오톡에 로그인하여 카카오페이를 정상적으로 연결합니다. 애플뮤직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이후 월 요금이 카카오페이로 결제될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4

    5. 무료 체험 혜택 선택하기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프로모션 기간에는 애플뮤직 및 애플 TV+, 애플 아케이드, 아이클라우드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마다 체험 기간이 다릅니다.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5

    애플뮤직 무료체험 해지 방법

    애플뮤직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를 하셔야 이후 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래 단계를 참고하여 남은 기간을 확인하고 기간이 끝나기 전에 구독을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1. 설정 앱에 들어가서 맨 상단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합니다.

    애플뮤직 무료체험 해지 방법 1

    2. 구독을 클릭하여 현재 이용 중인 애플뮤직을 해지합니다.

    애플뮤직 무료체험 해지 방법 2

    애플뮤직 2개월 무료 관련 FAQ

    애플뮤직 2개월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현재 애플뮤직은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이벤트로 2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 지불 방법으로 카카오페이를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며, 애플뮤직뿐만 아니라 애플 TV+, 아이클라우드, 애플 아케이드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1개 택하여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사이트는 어떻게 접속하나요?

    애플뮤직 체험을 시작하려면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이전 애플뮤직 2개월 무료 이용 방법 항목에서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해지해도 남은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나요?

    애플뮤직 무료 체험 도중에 해지하면 이용 제한 상태가 되므로 반드시 무료 체험이 끝나기 24시간 전에 해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리 알림을 설정하여 기간이 만료되는 날짜를 체크하신 후 해지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