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무료 보기 사이트 추천 TOP 4

애플TV 무료로 보는 방법 TOP 4

이 글은 애플TV 무료 보기 사이트 추천 TOP 4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현재 애플티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4가지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애플티비란? 2021년 11월 4일에 애플에서 국내에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대표 작품으로 Dr.브레인, 세브란스: 단절, 컴 프롬 어웨이 등이 있습니다. 애플TV+는 월 구독이 필요한 유료 서비스이지만, 다음 4가지 방법을 통해 애플티비 무료 보기 및 시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애플TV 무료로 보는 방법 TOP 4

    애플TV+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무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Apple 기기를 구입하여 등록하면 3개월 무료로 볼 수 있으며, 현재 리딤코드를 입력하여 2개월 무료 및 카카오페이, KT 모바일 등에서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애플TV+를 무료로 보는 4가지 방법입니다.

    1. 리딤코드

     

    애플티비 무료 보기
1. 리딤코드

    Apple 리딤코드 사이트에서 애플티비 2개월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코드는 기간이 있으며 만료되면 무료 시청을 할 수 없습니다. 2개월 무료 체험 후에는 자동으로 월 결제가 등록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애플TV+ 리딤코드 확인하기


    2. 카카오페이

    애플티비 무료 보기
2.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로 애플TV+ 구독을 결제하면 신규 및 재가입자는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아이클라우드, 애플 뮤직, 애플 아케이드도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iCloud+ 50GB는 신규 구독자에 한해 4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Apple Music은 신규 구독자 최대 2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Arcade는 신규 구독자 3개월, 재가입 구독자 2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하여 애플티비를 무료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페이 애플TV+ 무료 보기

    3. Apple 기기 등록

     

    애플티비 무료 보기
3. 애플 기기 등록

    Apple 기기를 구입하면 기본적으로 3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기기 구입 후 등록 기간은 90일이며 기간이 지나면 애플티비를 무료로 볼 수 없습니다. 사이트에서 애플TV 무료 적용 대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ple 기기를 구입하고 90일 내에 무료 혜택을 신청하면 Apple TV+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기간이 지나면 자동 갱신될 수 있습니다.

    애플TV+ 무료 적용 대상 확인하기

    4. KT 모바일

    애플티비 무료 보기
4. KT 모바일

    KT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다면 애플티비 최대 6개월 무료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iPhone을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3개월 무료 및 KT 모바일 3개월을 합쳐서 총 6개월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애플TV+ 무료 보기

     

    관련 콘텐츠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6 (2023년)

    이 글은 2023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6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최신 미국 드라마 및 해외 드라마는 장르가 다양하고 스케일이 커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최근 인기가 많은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