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생존게임 눈을떠요 야생소년 후기


저번에 소개드렸던 스팀 생존게임에 이어 이번에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생존게임 눈을떠요 야생소년입니다. 생존게임답게 처음 시작부터 도구를 만들고 재료를 모으게 됩니다. 조작이 다소 불편했지만 무료게임이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앱스토어 : 4.7점
🟨 구글플레이 : 4.3점





🔥 눈을떠요 야생소년


처음 시작하면 캐릭터를 만들게 됩니다. 참고로 리얼한 생존 표현을 위해 게임을 하다가 죽으면 캐릭터가 삭제됩니다. 오래 생존했다면 허무하면서도 다시 시작할 엄두가 안나는 게임이지만 그만큼 오기가 생기는 모바일 생존게임입니다.

생존하다가 죽으면 생존 토템이나 전투 토템 등을 얻어서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전투나 이동 모두 실시간 턴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움직임 하나하나를 신중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초반에는 몬스터와 어떻게 전투해야 하는지 몰라서 계속 죽었는데 무기를 장착하고 장비와 붕대, 그리고 수면도 적절하게 하면 HP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이 오실겁니다.

그리고 전투 중에는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무작정 도망가다가 몬스터들이 몰려오면 그대로 게임이 끝날 수도 있습니다!





💧 생존수치


기본적인 능력(힘,민첩,지능,체력,운 등)과 배고픔, 갈증, 피로도, 체온, 오염 등 세세한 수치가 있어서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배고픔 - 음식 먹기
갈증 - 물 마시기 (연못)
피로도 - 모닥불 등에서 취침

이런식으로 하나씩 알아가면서 어떻게 생존해야 하는지 알게됩니다.





🛡 장비


초반에 돌도끼로 열심히 싸웠습니다. 무기를 장착해서 스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이 있는 스킬도 있어서 실시간 턴제 전투에서 적절하게 사용해줘야 합니다.





🔥 피로도


모닥불이나 화덕 등에서 음식을 만들어먹고 취침을 할 수 있습니다. 취침을 하면 HP가 오릅니다.

대신 적에게 기습 공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어나보니 몬스터가 옆에 나타나서 자칫 잘못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 보스전


처음 만나게 될 보스는 잊혀진 수호자입니다. 보스를 물리치고 빛의 서판을 얻었습니다. 실시간 턴제라서 별도 컨트롤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판단을 잘하셔야 합니다.

이 게임은 죽으면 캐릭터가 삭제되기 때문이죠! 물론 부활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직접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 게임후기


아직 생존한지 10일밖에 안됐지만 모바일 생존게임을 찾는다면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단 가격이 매력적이에요. 무료게임입니다.

그리고 다른 PC 생존게임처럼 세세한 수치가 있는건 아니지만 나름 괜찮은 요소가 많은 게임입니다. 2D 카툰 게임이라서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물론 난이도가 쉬운건 아니에요!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구글플레이 : 다운로드




살아남자! 생존게임 추천 TOP 7

생존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건 뭘까요? 스스로 판단하고 살아남아야 하는 그런 게임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혹독한 환경에서 자원을 구하고 무기를 만들며, 때로는 어둠을 밝히기 위

monstergreen.tistory.com

보기만 해도 재밌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나오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은 그냥 접속만 하고 보상받고 게임을 끄지 않습니다.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테이지나 미션이 뜨면 더 많이 보게 됩니다.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